내추럴하고 다양한 색상,체형 살리는 라인은 기본

클래식한 체크 패턴 셔츠와 현대적인 스타일 눈길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10월 달 들어서면서부터 산, 들, 강 등으로 가을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야외 활동이 활발해 지면서 적합한 기능과 개성표현이 가능한 '어반 스타일'의 아웃도어가 각광을 받고 있다. 레드페이스는 가을을 맞아 아웃도어 복장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일상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 좋은 남녀 어반스타일 제안했다.


콘트라 윈드 하프 재킷


어반 아웃도어 스타일은 화려한 원색 보다 내추럴한 컬러, 심플한 디자인을 내세우며 아웃도어 웨어와 시티 웨어를 넘나 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페이스가 이번 2014 F/W 신상품으로 출시한 남성용 ‘콘트라 윈드 하프 재킷’은 야외활동과 일상생활을 넘나드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복잡한 절개선을 자제한 심플한 디자인에 내추럴한 카키, 오렌지, 블루 컬러 등 다양한 컬러가 특징인 어반 아웃도어 재킷이다. 기본 바디 부분과 어깨 및 팔 부위를 투 톤으로 배색해 현대적 감성의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게 했다. ‘콘트라 윈드 하프 재킷’은 레드페이스 자체 기술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가 적용되어 우수한 방수·방풍·투습성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을 보장한다.

아이린 우먼 재킷

‘아이린 우먼 재킷’은 일체형 후드가 특징인 도시형 야상 스타일로 캐주얼한 어반 웨어를 연출 할 수 있다. 내추럴한 카키색, 오렌지 컬러에 톤 다운된 원 포인트 컬러 지퍼를 매치함과 동시에 허리조임 디테일을 사용하여 체형에 맞게끔 라인을 살려주어 스타일리시한 감각이 돋보이게 한다. 또한 아웃도어 웨어로서의 기능도 놓치지 않았다. 우수한 방풍기능과 내구성의 쉘텍스 라이트(Shell-Tex Lite) 소재를 사용해 일교차가 큰 가을철 날씨에 대비 할 수 있다.

울리 씨드라이 셔츠

재킷과 더불어 이너웨어로 클래식한 패턴의 체크 셔츠를 매치하면 더욱 세련된 어반 아웃도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울리 씨드라이 셔츠(맨/우먼)’는 가을이 되면 어김없이 사랑 받는 체크 아이템을 십분 살린 상품으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아웃도어 상품이 하나의 패션으로 인식 되기 시작하고 젊어지는 경향이 나타나면서 어반 스타일의 아웃도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가을 레드페이스 재킷 및 셔츠로 뛰어난 기능성과 함께 트렌디한 스타일룩을 완성시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K2 다운재킷 마조람 W
진화된 기능과 디자인, 850 필파워로 완벽한 보온성 갖춰

K2에서 2014 F/W 신제품 다운재킷 ‘마조람 Ⅳ’를 출시했다.

‘마조람 Ⅳ’는 K2 마조람 시리즈의 네 번째 신제품으로, 더욱 강력해진 보온성과 진화된 디자인으로 겨울 다운재킷의 진수를 보여준다. 마조람 시리즈는 2011년 처음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약 10만 장의 누적판매고를 올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K2의 스테디 셀러 아이템이다.

K2는 ‘마조람 Ⅳ’를 추위와 맞서는 강인하고 도전적인 ‘영웅’에 비유해 ‘윈터-히어로(Winter-Hero)’ 재킷이라는 서브네임을 붙였다.

‘마조람 Ⅳ’는 기존 제품(마조람 3)의 800 필파워(다운복원력)를 850 필파워로 높이고, 안감은 보온성 소재인 카본을 새롭게 적용함으로써 완벽한 보온성을 갖췄다. 충전재는 최고급 헝가리 구스다운을 적용해 보온성 및 경량성이 우수하다. 이번 시즌 ‘마조람 Ⅳ’의 여성용 제품에는 후드 트리밍 라쿤을 사용해 보온력을 강화하고 멋을 더했다.

또한 뛰어난 방풍 및 투습 기능을 지닌 윈드스타퍼 2L 소재를 적용해 따뜻하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어깨부위에는 케블라 소재를 도입해 마찰이 많이 일어나 닳기 쉬운 어깨, 손목 벨크로 부분 등의 내구성을 대폭 강화했다. 모자는 탈부착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디자인 면에서도 한층 젊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가슴 부위에 블록형 배색 컬러와 수납이 용이한 체스트 포켓으로 포인트를 주는 등 활동성을 고려한 디자인은 아웃도어 활동시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해 겨울철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마조람 Ⅳ’는 블랙, 블루, 토콰즈, 레드, 올리브, 옐로우, 라이트 그레이의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54만 9천원이다. 여성용 ‘마조람 W’는 네이비, 핑크, 망고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58만 9천원이다.

K2 의류기획팀 정철우 팀장은 “이번에 출시한 ‘마조람 Ⅳ’는 매해 겨울이면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마조람 시리즈의 명성에 걸맞게, 한층 진화된 기능과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라며, “완벽한 보온력으로 극한에서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기능성이 강화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룩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오피스룩, 캐주얼룩과 함께 매치해 멋스러운 윈터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