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더마스터 2룸 하우스 아스테리온 II’ 구매시 신형 난로 증정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콜맨은 쌀쌀해진 날씨로 동계 캠핑을 준비하려는 캠퍼들을 위해 10월 9일부터 전국의 5개 콜맨 직영점에서 ‘웨더마스터 아스테리온 II’ 제품을 포함해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PMS 신형난로와 이콘가스통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제공되는 PMS의 가스난로 ‘하칸’은 6,100 kcal/h의 발열량으로 동계 캠핑에 최적화 돼 있다. 휴대가 용이하고 향기가 없어 쾌적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이산화탄소 감지기가 부착되어 있어 안전성 면에서도 안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함께 제공되는 이콘가스통(6KG)은 가볍고 안전하여 캠퍼들에게 유용하다.

행사 대상 품목인 ‘웨더마스터 2룸 하우스 아스테리온 II’는 한국 시장을 위해 콜맨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전실이 넓어 공간 활용이 유용할 뿐만 아니라, 루프에 설치된 환기구와 열가소성폴리우레탄 소재의 투명창을 통해 낮과 밤에도 텐트 내부에서 외부의 경치를 바라볼 수 있다.

이 행사는 10월 9일부터 시작되며 난로는 17일부터 수령 가능하다. 난로를 받기 위해서는 구입 영수증과 함께 구입한 매장으로 방문하면 난로와 가스통 패키지를 함께 받을 수 있다. 선착순 제공. 자세한 내용은 콜맨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oleman.Kor)과 블로그 (http://colemanblog.co.k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