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마카오정부관광청과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가 11월 14일부터 23일까지 마카오 모녀원정대를 공개 모집한다.

웹투어와 마카오정부관광청은 매년 블로그 원정대를 공개 모집하여 선발대원들에게 무료 항공권과 호텔숙박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마카오여행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기존의 마카오 블로그 원정대가 일반 여행 블로거를 대상으로 진행했었다면, 올해는 특별히 ‘엄마와 딸이 함께하는 마카오여행’을 컨셉으로 모녀원정대를 모집한다.

모녀원정대 선발인원은 총 8명(엄마와 딸 4팀)이며, 지원자격은 엄마와 딸 중에서 1명이 블로그를 운영하면 된다. 응모방법은 원정대 모집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엄마와 딸 중에서 대표 1인이 응모 페이지에 명시된 질문에 간단히 답변하면 된다.

마카오 모녀 원정대로 선발되면 오는 12월 11일부터 14일까지 총 3박 4일동안 마카오 여행을 떠나게 되고, 특급호텔 3박, 현지 일일투어, 마카오 쇼핑 페스티벌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원정대원으로서 블로그 포스팅, 사진촬영 등을 통해서 마카오가 모녀여행지로서 최적의 여행지임을 알리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이번 모녀원정대는 12월 한달 동안 열리는 마카오 쇼핑페스티벌 기간에 마카오를 방문한다. 때문에 베네시안, 시티오브드림즈 등 마카오 전역의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경품 추첨, 할인 행사에 참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웹투어 마케팅팀장은 “여행하기 좋은 날씨를 자랑하는 12월의 마카오는 고급 스파 시설, 쇼핑페스티벌 등 여성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여행포인트가 존재하는 최고의 여행지”이며 “마카오 모녀원정대 선발에는 연령제한이 없기 때문에 마카오 여행에 대한 애정과 모녀간의 추억을 남기고 싶은 지원자라면 반드시 지원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홈페이지(http://www.webtour.com/GEvent/ev_detail.asp?eIdx=1642)에서 확인할 수 있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