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이범희 기자]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진한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룬 ‘에스프레소 아포가토’를 출시했다.

‘에스프레소 아포가토’는 배스킨라빈스의 달콤한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더욱 고소한 마카다미아넛츠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에스프레소가 더해진 제품이다.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풍미의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4500원. 
 
배스킨라빈스는 ‘에스프레소 아포가토’ 출시를 기념하여 아포가토 쿠폰 3개를 모으면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아포가토 3+1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2월 21일까지. 행사 참여시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하다. (일부 점포 제외)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스프레소 아포가토’는 쌀쌀해지는 날씨에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아이스크림 디저트”라며 “바닐라 아이스크림 고유의 달콤한 맛과 고소하면서도 진한 에스프레소의 풍미가 어우러진 달콤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포카토 출시와 함께 쌀쌀한 가을 따뜻하게 즐기는 ‘곡물 핫 초코’를 선보였다. 곡물 핫 초코는 달콤한 핫초코에 고소한 12가지 곡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초콜릿의 깊은 풍미와 곡물의 고소함을 한 잔에 담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4,500원.
 
skycros@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