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변태적인 성욕에 남편들이 떨고 있다?”


많은 남성들은 여성의 성욕이 생각보다는 그리 강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일단 여성들이 받아온 교육 자체가 자신의 성욕을 마음껏 표출하기보다는 절제하는 것을 배워왔을 뿐만 아니라 여타 각종 미디어를 통해서도 여성보다는 남성이 자신의 성욕을 드러내는 경우가 훨씬 많기 때문이다. 또한 성욕을 드러내는 여성에 대한 남성들의 차별도 한 몫하고 있다. ‘남편 잡아먹을 년’이라든가 혹은 ‘색녀’라는 표현들이 한국 사회에서 여성의 성욕을 억압하는 문화적인 기제로 작용하고 있다. 하지만 실제 과학적으로 여성의 성욕은 나이가 들수록 더욱 왕성해지고, 특히 섹스에 대해서 알면 알수록 더 많은 성욕을 느낀다는 것. 또한 그 집요한 추구는 결코 남성들 못지 않는다고 한다. 이러한 사실을 현실에서 반증이라도 하는 듯, 평범한 성관계에 만족하지 못하는 가정주부들이 색다른 섹스에 몰두하는 경우가 많다. 커플끼리의 섹스라든지, 혹은 레즈비언 플레이, 심지어는 여성 혼자서 다수의 남성을 상대하는 ‘갱뱅’에 관심을 보이는 여성들도 있다. 이런 여성들은 현실에서 겉모습만으로는 거의 구분이 되지 않고, 대부분 인터넷을 통해서 자신의 상대를 찾는 경우가 많다는 것. 하지만 혼자서 이러한 상대를 찾기 보다는 자신의 남자친구나 혹은 남편의 도움을 받는 경우가 많다. 여성들의 놀라운 성욕이야기를 취재했다.


‘갱뱅에 맛을 들인 아내’

내용은 자신의 아내가 ‘갱뱅’에 맛을 들였다는 것. 갱뱅이랑 그룹 섹스 차원이 아니라 오로지 한 여성이 5명, 심지어 10명의 남성을 한꺼번에 상대하는 것을 말한다. 서양 포르노에서 자주 등장하는 장르이기는 하지만 과연 현실에서 그러한 것을 좋아서 하는 여성이 있을까 싶지만, 우선 게시판에 올라온 글만 봐서는 꽤 설득력이 있어 보이는 것이 사실이다.

“저는 40대 중반에 공기업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사실 몇 년 전만해도 제 아내가 이렇게까지 변하리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원래부터 성욕이 왕성했지만, 사실 생활환경은 보수적인 것 자체입니다. 저는 늘 저의 이 불타는 욕구를 변태적인 성향으로 풀 수밖에 없었습니다. 처음에는 아내 몰래 여러 모임에 참석했습니다. ‘관전 플레이’를 즐기기도 했고 남자가 필요하다는 커플에게 달려가 함께 섹스를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가만 생각해보니 아내의 생각을 바꾸는 게 가장 쉽고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이 아닐까 생각되더라구요. 물론 돈도 안 들고, 언제 어디서든 제가 원할 때 원하는 플레이를 할 수도 있구요. 그래서 그때부터 천천히 아내를 설득하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처음에는 저항이 심했죠. 하지만 아내는 정말로 서서히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그룹 섹스에 참여하게 됐고 그때부터 아내는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는 여자로서의 테크닉이 거의 경지에 올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제는 남자 2~3명으로는 시시하다고까지 말합니다. 속으로는 살짝 겁나기는 하지만 그래도 아내의 변화를 보는 저의 마음은 흐뭇하답니다.”

말 그대로 ‘갱뱅의 맛을 알아버린 아내’는 끊임없이 새롭고 변태적인 섹스를 추구하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상당수의 여성들이 결혼 전과 결혼 초에는 이처럼 섹스에 대해서 크게 생각하지 않다가 어느덧 세월이 흐른 뒤에 성욕이 부쩍 증가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실제 한 성 관련 민간 연구소는 “미혼 여성들은 혼전 성관계에 대해 부정적인 인식을 가질 수밖에 없기 때문에 당연히 자유로운 섹스를 추구할 수 없게 된다. 하지만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난 뒤에는 이러한 불안과 공포에서 벗어나 오히려 더 과격하고 자유로운 섹스를 추구하게 된다”고 분석한다.

또한 결혼 기간이 길어질수록 성욕도 커지고 섹스의 횟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그 욕구는 더욱 발전하게 된다는 이야기다. ‘성욕에는 평균치라는 것이 없다. 개발한 만큼 즐길 수 있는 것이 바로 성이다’라는 한 미국 부부문제 전문가의 말과 정확히 일치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같은 기혼 여성이라고 할지라도 결혼 2년 미만의 여성보다는 5년 이상의 여성들이 더욱 활발하게 섹스를 추구하는 경향이 강하다고 말한다.


‘바람 안 피우고 싶은 기혼 여성이 어딨나’

하지만 현실적으로 여성들이 이렇게 자신의 왕성해진 성욕을 충족시킬 방법은 그리 많지 않다. 남성들은 나이가 들어갈수록 섹스 능력이 떨어져 가기 때문이다. 성욕에 관한 남성과 여성의 이 놀라운 불일치는 부부생활의 딜레마라고까지 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성욕이 강한 남성들의 경우야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불륜과 바람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와는 또 다른 하나의 방법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자신의 남편과 또 다른 섹스 행위에 몰두하게 되는 것이다. 이른바 그룹섹스, 레즈비언 플레이 등 기존에는 상상하지도 못했던 섹스를 추구한다. 이는 역시 인터넷 포르노 사이트만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다음은 파트너를 찾는 글 중의 일부.

“이번 주에 아내를 위한 이벤트를 할 예정입니다. 호텔에서 식사와 와인을 같이하고 호텔방에 자연스럽게 들어가는 겁니다. 호텔에서 마음껏 즐기다가 가고 싶을 때 가면 됩니다. 각종 성인용 기구는 많이 있습니다. 아내의 나이는 34살입니다. 장난으로 쪽지 보내주시는 분들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의 없는 쪽지는 답변 안 드리겠습니다.”

“아내는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두말이 필요 없습니다. 2:1 경험 상당히 많습니다. 얼굴도 거의 지존급입니다. 장담합니다. 섹스를 워낙에 좋아하는 아내라 이날 기분 좋게 해주면 지속적인 만남이 가능할겁니다. 사진 찍히는 것도 좋아합니다. 섹스는 과격한 걸 좋아하며 욕하면서 때려주는걸 더 좋아합니다.”

“매너 좋은 부부, 또는 나이 또래가 비슷한 커플을 찾습니다. 제 아내는 처음이라 많이 궁금하고 호기심이 많은가 봅니다. 처음엔 다 그런 거라 생각합니다. 아내 승낙은 이미 받은 상태이고 별다른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몇 통의 메일 받았습니다. 사진과 메일 보내주신 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성의 없이 딸랑 연락처나 정말 간단한 신상만 보내주신 분들이 많더군요. 그런 메일은 보자마자 삭제 합니다. 정말 만남을 원하시는 진실한 커플님만 선별 하겠습니다. 경험 없는 초보 커플님이나 약간의 경험만 있는 분으로 선별 하겠다고 합니다. 너무 경험 많음 자기가 따라갈 수가 없다나요. 메일 보내실 때 연락처도 함께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여성들이 이렇게 비정상적인 섹스에 몰두하는 것은 남편들의 ‘공’(?)이 크다고 할 수 있다. 어쩌면 바람이나 약간의 불륜으로 그칠 수 있는 것을 남성들이 변태적인 성욕으로 이끌어가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강제로 이뤄지는 것이 아닌 이상, 여성들은 성욕도 매우 강렬한 것은 사실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문제는 앞으로도 더욱 심각해질 것으로 생각된다. 한 직장인 기혼 여성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솔직히 직장 생활을 하다보면 같은 나이 또래의 여성들의 이야기도 듣는다. 대부분이 한번쯤 바람을 피우고 싶어 한다. 물론 한번 남편 몰래 바람을 피웠던 여성은 계속해서 바람을 피우려고 노력한다. 솔직히 그런 상대를 구할 수 있는 것은 쉽지 않은가. 조금만 사회생활을 하는 여성이라고 하더라도 남자를 만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은 일이다. 적극적으로 ‘꼬리’를 치고 다니는 여자들도 적지 않다. 바람한번 안 피워 보고 싶어 하는 여성이 어디 있겠는가.” (직장 여성 S씨)

아내가 직장에 다니는 남자들이 들으면 까무러칠 내용일 수 있겠지만 현실적으로 여성들의 성욕이 이 정도로 강하다는 것은 결코 부인하기 힘든 일일 것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