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현대전문학교 파티시엘학과 학생들이 대한민국 국제요리 경연대회에서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다. 사진은 수상자 모습

[일요서울Ⅰ오두환 기자] 당산에 위치한 2/4년제 서울현대전문학교(이하 서울현대) 파티시엘학과가 10일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2015년 대한민국 국제요리 경연대회에서 출전 학생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서울현대 파티시엘학과 학생들의 이번 대회 수상내역은 전시디저트와 센터피스 부문 금상 우현정ㆍ이지연, 설탕공예 센터피스 전시부분 김유진ㆍ김나희, 웨딩케익 전시부분 서미정ㆍ김수빈 학생이 은상을 수상했다.

이밖에 서울현대 호텔제과제빵학과 학생들의 이번 대회 수상내역은 슈가크래프트 5단 웨딩케이크와 오페라, 산딸기&라즈베리컵 무스, 피스타치오&얼그레이 피낭시에 등을 사용한 전시제과 디저트 부분에서 금상을 수상 등 이다.

또한 초콜릿을 활용한 디저트 작품 역시 금상을 수상했고, 전시제과 설탕공예 부분에서 은상, 전시제과 웨딩케이크 부분에서 프랑스 정통웨딩케이크 크로캉부슈(croquebouche)를 선보여 역시 은상을 수상했다. 서울현대 호텔제과제빵학과와 파티시엘학과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출전 학생 전원이 수상하는 진기록을 이어갔다.

한편 서울현대는 12년 연속 실습 취업 최우수 교육기관으로 선정됐으며 호주 국립기술대학 TAFE 공동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현재 호텔조리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파티시엘학과 등 전체 학과가 2016학년도 예비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100% 면접 전형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현대 공식 홈페이지 (www.hyundai1990.ac.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reeore@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