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수도권 강의석 기자] 경기도 수원시는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중소기업인을 발굴하기 위해 제1수원시 중소기업인대상후보자를 모집한다.

시는 수원시 중소기업인대상을 통해 신기술개발, 생산성 향상, 일자리 창출, 노사화합 등으로 대외경쟁력을 키워 지역경제 발전과 위상을 높이는 데 모범적으로 기여한 우수 중소기업인을 발굴해 자긍심을 고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선정 대상은 종합대상 1명과 분야별로 경영, 기술개발, 수출진흥, 창업벤처, 일자리창출, 노사화합 등 7개 부문에 각 1명씩을 선정한다.

수상후보자 자격은 추천공고일(715) 현재 3년 이상 수원시 관내에 계속해 주 사무소 또는 공장이 있고 기업 경영활동을 영위하고 있는 사람이다.

수상자에게는 상패가 수여되고 일간지에 수상기업 소개 인터뷰기사 게재, 해외마케팅 지원사업 참여시 가점 부여, 수원시 기업지원사업 신청 시 가점 부여, 수원시 중소기업육성자금 및 특례보증 우선 추천 등의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신청 접수는 공고일(7. 15)부터 오는 820일까지이며 신청서와 함께 제출서류를 수원시청 기업지원과에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 등 관련서류는 수원시청 홈페이지의 공고/소식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시상은 오는 10월 중에 시행할 예정이다.

kasa59@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