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솔루션 상권분석에 4천만 원 상당의 다양한 혜택 제공

[일요서울장휘경 기자] 론칭 한 달 만에 연이어 가계약을 성사시키고 있는 프리미엄 카툰앤북카페 벌툰이 론칭 기념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의 주 내용은 스마트 솔루션 상권분석으로, 창업자들에게 최적의 입지조건을 제공하기 위해 점포개발팀이 유동인구 및 주변여건 등을 조사하여 정확한 상권 분석을 실시, 점포가 들어설 지역을 선정한다. 번화가 특수 상권 입점도 진행하여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매장 운영 경험이 없고 만화카페 창업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창업주도 가맹점을 수월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매장 오픈 전 본사에서 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오픈 후에는 일정 기간 동안 슈퍼바이저를 매장에 파견하여 운영을 지원한다. 점주가 매장 운영에 어려움을 겪을 경우 슈퍼바이저의 빠른 방문을 통한 지속적인 사후관리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창업 비용에서 약 4천만 원에 해당하는 혜택도 마련된다. 신규 창업자에게는 브랜드 상권 부여, 지역 영업권을 보장하는 가맹비, 매장 운영 노하우와 프랜차이즈 교육이 포함된 교육비를 면제 해주고, SNS 마케팅 및 언론홍보 서비스를 지원하고 본사 자체제작 도서검색기기 시스템을 무료 지원한다.
 
벌툰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신규 창업자는 대규모 지원을 받으며 창업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었다라면서 본사에서는 가맹점을 위해 매출관리제를 시행하고 꾸준한 신메뉴 개발과 지역 프로모션들을 진행하여 가맹점 매출 증진을 도모할 것이다. 최대 1억원의 대출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벌툰은 인체공학적 각도로 고안된 특허 받은 벌집구조 토굴방과 꿀을 가미한 웰빙 브런치 메뉴라는 차별화 요소를 갖춘 만화카페 프랜차이즈다. 다양한 형태의 좌석을 마련하여 고객 개개인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먹거리 전문 연구부서를 통해 각종 먹거리를 개발하여 수익성을 극대화한다.
 
카툰앤북카페 벌툰의 프로모션 혜택 확인과 창업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hwikj@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