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포켓 겨냥한 완구 할인 행사 전개

 

▲ 추석을 앞두고 아동 선물을 구매하려는 고객이 점차 늘어나는 가운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6층 아동 매장에서 가족 단위 고객이 아동 의류를 살펴보고 있다.

[일요서울 부산 전홍욱 기자추석을 앞두고 에잇포켓(eight pocket)을 겨냥한 행사들이 다양하게 마련된다. 

한 명의 아이를 위해 부모친조부모외조부모삼촌이모 등 8명의 지갑이 열리는 것을 의마하는 에잇포켓의 영향으로 설이나 추석은 어린이날크리스마스보다 아동 선물을 찾는 소비자가 더욱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 연출되고 있다.
 
부산지역 롯데백화점의 경우 지난해 동안 아동 상품 매출이 가장 높았던 기간은 어린이날 또는 크리스마스가 있는 5월, 12월이 아닌 설과 추석이 있었던 2월, 9월이 6% 이상 더 많은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명절 기간 아동 선물을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많아짐에 따라 유통업계는 앞다퉈 이 기간 아동 관련 할인 및 특별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오는 9월 2일부터 6일까지 지하 1층 특설 행사장에서 세계 유명 완구 마텔을 초청해 3억 상당의 완구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마텔은 바비피셔프라이스메가블럭옥토넛핫휠폴리포켓디즈니(겨울왕국제이크소피아 등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다양한 브랜드들을 운영하고 있는 완구 브랜드이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최대 8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행사 기간중 10만 원 이상 고객 50(선착순)을 대상으로는 추가 감사품도 증정한다.
 
광복점도 오는 9월 2일부터 13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아동·유아 추석 선물 상품전을 열어 휠라키즈섀르반압소바무냐무냐 등의 1~5만 원대 아동 의류를 대거 선보이며아동 속옷 2(6000), 내의(1만 원등 특별 한정 판매도 진행한다.
 
박준홍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아동·유아 수석 바이어는 아동 선물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기간 진행되는 행사를 잘 활용하면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ptlsy@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