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이범희 기자] 추석을 앞두고 LG유플러스 사용고객이면 누구아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한 ‘유플러스 패밀리샵’이 인기를 얻으면서 고객들 사이에 유용한 팁(TIP)에 대한 공유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유플러스 패밀리샵중 가장 인기가 좋은 LG생활건강샵은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및 화장품을 시중 가격에 비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생필품은 물론 화장품 육아용품 음료 등 임직원 수준으로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데 기존의 저렴한 가격 외에 추가로 4가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공유되고 있다.

예를 들면 일반회원 15% VIP 20%의 메버십 포인트 로 결제하기, 소핑콕 선택시 멤버십 등급에 따라 2000원부터 최대 4000원까지 할인받기, 월 5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통신요금 할인 및 월 10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 통신요금 할인받기, 첫 구매 회원에게 추가로 3000원 할인받기 등이다.

이같은 혜택은 리튠샵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리튠삽은 LG생명과학 제품을 임직원 수준으로 할인받고 쇼핑할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 및 영양제 쇼핑몰이다.

LG전자샵은 한달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 한도가 총 10만점이며 추가 할인혜택 팁으로 멤버십 포인트 결제와 쇼핑콕 선택 외에도 매달 카드 무이자 행사와 전체 제품 무료배송 정책을 반드시 챙기라고 공유되고 있다.

게다가 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면 패밀리샵 리플렛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5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시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귀뜀한다.

패밀리샵을 방문하는 방법은 두가지로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하는 방법과 어플을 설치하는 방법이다. 유플러스 고객센터홈페이지에서 로그인후 멤버십 혜택 카테골를 선택한 다음 유플러스 패밀리샵 메뉴를 클릭하면 자세한 설명과 함께 패밀리샵을 방문할 수 있다.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패밀리샵을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단 아이폰은 LG생활건강샵만 당분간 이용이 가능하다.

유플러스 패밀리샵은 멤버십등급이 높을 수록 더 큰 혜택이 주어진다. LG유플러스는 타 통신사에 비해 최단기간에 가장 적은 비용으로 VIP승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요금제 변경도 고려해 볼 필요가 있다는 팁이 공유되고 있다.

예를 들어 데이터50.9 요금제를 사용 중인 고객이 9900원만 더 내면 데이터 59.9 요금제에 가입하면 VIP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VIP회원에게 제공되는 무료 영화예매서비스만 이용해도 영화관람비를 한달에 최대 2만원을 절감할 수 있다.

VVIP/VIP 등급일 경우 스타벅스, 탐앤탐스 중 2회 아메리카노 커피를 받을 수 있는데 LG유플러스 멤버십 혜택이 좋은 점은 다른 커피를 주문하고자 할때는 차액만 지급하면 된다.

다이아몬드/골드 등급은 통합 월 4회 탐앤탐스와 파파이스에서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실버/일반 등급은 탐앤탐스, 파파이스에서 통합 월 4회 20%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의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주제로 한 U+패밀리샵 바이럴 및 방송 광고가 수많은 네티즌 및 시청자의 감성을 자극하며 SNS(유투브, 페이스북) 통합 조회 수 1천만건을 돌파했다.

아픈 딸을 위해 곁에서 간호해주시던 어머니, 퇴근길에는 언제나 양손 가득히 야식을 사오셨던 아버지, 동네 친구들이 놀릴 때 달려와주던 오빠까지, 영상 속 주인공은 결혼식을 앞두고 옛 추억에 잠긴다. 가수 양희은의 노래 <엄마가 딸에게>까지 잔잔하게 더해져 영상의 감동은 배가 된다.

광고를 본 누리꾼들은 ‘오늘은 집에 가서 부모님께 사랑한다고 말해드리고 싶다’, ‘주말에 부모님댁에 방문해야겠다’ 등 차마 가족에게 전달하지 못했던 진심을 담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