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투나잇 공연일정: 3월13일 공연장소: 워커힐 호텔 가야금홀 문의전화: 02-795-1455

예외사항: 미성년자 입장 불가은 섹시한 연인과 함께 사랑을 속삭이는 밤, 화려한 무대 장치에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 가득한 밤, 환상적인 분위기의 로맨틱한 음악으로 감성을 울리는 밤, 첫사랑 연인에게 가슴 두근거리는 고백을 받는 밤, 친한 친구들과 미친 듯 신나게 노는 밤, 멋진 음악에 빠져 가슴 벅찬 밤, 멋지고 아름다운 남녀들의 수줍은 기대와 사랑을 꿈꾸는 밤…

<원더풀투나잇>은 이렇듯 많은 의미와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다. 새로운 형식의 음악이 있는 파티 시리즈<원더풀투나잇>에서는 모든 이들이 꿈꾸는 멋진 밤을 현실로 가져오기 위한 자리를 만들기 위해 계속될 것이다. 3월 13일 원더풀투나잇의 첫번째 밤에서는 hip-hop, jazz, soul, R&B가 함께하는 친구 혹은 연인들과 미친듯 신나게 노는 밤으로 진행될 것이다. 화이트데이를 맞이하면서 4시간 이상 진행될 이번 공연에서는 좀더 자극적이고 신나는 밤을 원하는 젊은이들에게 hip-hop, 재즈, R&B 등의 리듬을 즐길 수 있는 흥겨운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원더풀투나잇>의 밤을 신나게 이끌어줄 아티스트들은 주석, 김진표, BMK, 아소토유니온, 밴드 얼스, DJ Wreckx, DJ Soulscape이다. 이들은 서로 다양한 음악 작업들을 통해 함께 호흡을 맞추었으며 새로운 음악적 시도로 대한민국 대중 음악의 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있는 대표적인 선두주자들이다. 발라드와 클래식 일색인 화이트데이 이벤트가 내 취향이 아니라면, 색다르고 확실한 즐거움이 있는 댄스 파티 김진표, 주석, BMK, 아소토유니온의 흥겨운 리듬 파티를 즐겨보자.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