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일정 :4월3일~4월5일 공연장소 :대학로 질러홀 문의전화 :02-795-1455

이들을 빼놓고는 힙합을 말할 수 없다!주석, 데프콘, 스퀘어, 원선, 인피닛플로우, 바스코, DJ soulscape, DJ wreckx 등 총 12팀 이상이 출연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 무대를 선보일 것이다. 매년 <마스터플랜>이 발매하는 컴필레이션 앨범들은 힙합 마니아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음악계가 함께 벌이는 잔치로서 자리매김해왔다. 매번 <마스터플랜>의 아티스트 뿐만 아니라 새로운 장르의 음악인들과 함께하며 힙합의 불모지였던 대한민국에서 젊은이들을 열광하게 한 앨범이자 그들의 대표적인 성과물이기 때문이다.

올해 3월 발매될 CHANGE THE GAME은 2장의 앨범으로 CD1은 <마스터플랜>의 12팀의 뮤지션 각각의 솔로 트랙의 개념을 갖고 있으며, 그들의 다양한 스타일을 만나실 수 있다. CD2는 <마스터플랜>이 눈여겨보는 7개의 팀들의 음악을 만날 수 있다. 이중 WINDY CITY는 ASOTO UNION의 김반장, 윤갑열이 참여한 레게 프로젝트 밴드이다.이번 CHANGE THE GAME 발매를 기념하는 공연에서는 <마스터플랜>의 모든 식구들이 총망라되어 3년만에 공연장에서 펼치는 제대로 된 라이브 무대로 업그레이된 무대, 다양한 볼거리, 화려한 게스트가 더해진 힙합 공연의 신기원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