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서커스 월드 오리지널 팀 공연일정 : 10월 3일까지 공연장소 :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 문의전화 : 02-543-6706

중국 상하이서커스월드극장 오리지널팀의 ‘황제의 초대-상하이서커스’ 내한공연이 10월 3일까지 잠실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다.이미 미국, 캐나다, 일본 등지에서 서커스 열풍을 일으킨 바 있는 ‘상하이서커스’는 상하이의 리츠칼튼 호텔에서 외국 관광객을 상대로 공연되며, 세계적 인사들이 중국 방문 시 꼭 챙겨보는 공연.중국 최초로 해외에서 성공한 상업적 공연이기도 하다. 동물들의 연기와 마술 등이 돋보이는 러시아와 서양의 서커스와는 다른 고도의 서커스 기술을 통해 내공을 쌓은 그야말로 고수들의 연기가 백미다.

화려한 세트와 강렬한 음악 등 뮤지컬적 요소를 강화한 이번 공연의 압권은 한 조각 비단자락에 의지해 공중곡예를 펼치며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의 애절함을 그리는 ‘플라잉 서커스’. 이 공연은 공중곡예가 주는 긴장감에 동양적 팬터지를 가미해 보는 이의 마음을 조마조마하게 한다. 중국 상하이서커스단은 이밖에도 높이 솟은 거대한 바퀴 위에서 기예를 벌이는 ‘그랜드 휠’, 속도가 주는 스릴감을 맛볼 수 있는 ‘오토바이 쇼’ 등 진일보한 형태의 서커스 레퍼토리를 선보인다.
공연시간 화∼금요일 오후 7시30분, 토요일 오후 3시30분·7시30분, 휴일 및 일요일 오후 2·6시. 2만∼10만원.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