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와 러브라인 주의보 듀엣곡 ‘나비잠’ 뮤직비디오 기대감 UP

19일 밤 12시 음원, 20일 새벽 1시 뮤직비디오 공개

[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글로벌 한류 보이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최고의 락 밴드 버즈(Buzz)의 보컬 민경훈이 콜라보레이션한 듀엣곡 ‘나비잠’의 뮤직비디오가 오는 20일 새벽 공개된다.

민경훈, 김희철, 모모(왼쪽부터) <사진=JTBC 제공>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으로 인연을 맺은 김희철과 민경훈이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처음으로 함께 작업한 신곡 ‘나비잠’의 뮤직비디오를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오픈한다.

앞서 김희철과 민경훈은 비공식적으로 팀명을 ‘우주겁쟁이’라고 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팀명은 ‘우주대스타 김희철’의 ‘우주’와 밴드 버즈의 히트곡 ‘겁쟁이’를 합성해 만든 팀명으로 앞으로 두 아티스트가 제공할 유쾌한 활동과 웃음을 예고하며 듀엣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특히 트와이스 모모가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등장해 김희철, 민경훈과의 삼각관계를 선보이며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김희철, 민경훈이 활약하고 있는 JTBC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출연진들도 모두 등장해 어떤 스토리가 탄생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김희철, 민경훈이 호흡을 맞춘 락 발라드 장르의 듀엣곡 ‘나비잠’은 오는 19일 밤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된다.

한편 신곡 ‘나비잠’ 음원 오는 19일 밤 12시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한 시간 후인 새벽 1시에 오픈된다.

<사진=JTBC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