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DVD
마이애미바이스 vs BB프로젝트


마이애미바이스

플로리다 남부로 유입되는 마약 공급책을 수사 중이던 FBI, CIA, DEA 연합 합동 작전이 정보 유출로 인해 실패로 돌아가고 연이은 세 건의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내부 정보 유출로 더 이상의 사건 개입이 불가능해진 FBI는 합동 작전에 연루되지 않았던 비밀경찰 리코와 소니를 마약 운반책으로 위장시켜 조직에 잠입시킨다.

수사기관의 시스템을 누구보다 잘 아는 두 사람은 정보를 역이용, 기관의 감시를 피해 첫 임무를 완벽하게 성사시키며 조직원으로 합류하게 되는데….

수사에 착수한 리코와 소니는 이번 사건과 연루된 조직이 단순한 마약상이 아니라 국제적으로 거대 조직망을 가진 위험한 조직임을 직감한다.

기밀을 파헤치기 위해 소니는 보스 몬토야의 정부 이사벨라에게 접근하지만, 오히려 그녀에게 빠져들게 된다.

마침내 대규모 마약운반 임무를 맡으며 결정적 기회를 확보한 두 사람. 하지만 너무 완벽한 리코와 소니의 업무 처리 능력에 의심을 품은 중간 마약 운반책 ‘예로’는 리코의 여자친구 트루디를 납치, 그들을 제거할 계획을 세운다.


BB프로젝트

상습 도박꾼 뚱땅과 바람둥이 파트너 난봉은 돈 되는 것이라면 뭐든 훔치는 재주를 지닌 유명 ‘2인조 전문 털이범’.

하지만 도박과 여자로 번 돈을 탕진해 빚쟁이들에게 쫓기기 일쑤다. 결국 둘은 빚쟁이들에게서 벗어나기 위해 거물급 갱단의 BB프로젝트(빌리언 달러 베이비 유괴 계획)에 합류하는데….

작전 성공 후 몸 값 협상의 타이밍을 놓치고 얼떨결에 ‘억만장자 아기’와의 동거를 시작하게 된 뚱땅과 난봉은 뜻하지 않게 유모 노릇으로 온갖 고생을 하지만, 두 사람은 아기에게 정을 쏟게 된다.

마침내 갱단이 BB의 몸값뿐만 아니라 목숨까지 노린다는 사실을 알게 된 두 사람은 유괴범의 본분을 망각한 채 ‘아기의 수호천사’가 되기로 결심하게 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