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벌택지지구 마지막 메이저브랜드 중소형 아파트

각종 개발 호재를 누리는 평택소사벌택지지구 마지막 브랜드아파트 분양
대우건설과 대림산업이 손잡고 각종 개발계획으로 주목받고 있는 평택 소사벌 택지개
발지구에서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견본주택을 오는 25일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경기도 평택시 소사벌 택지지구 B-1블록에 위치한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는 지하 1층 ~지상 25층 아파트 6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3㎡A 334세대 83㎡A1 42세대, 83㎡B 78세대, 83㎡B1 21세대, 83㎡C 91세대 총 566세대로 전 세대가 수요층이 많은 중소형 규모로 구성돼 있다.

분양가는 3.3㎡ 당 평균 900만원 중반대로 예상되며, 계약금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가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030번지(비전고등학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19년 3월이다.

평택은 올해 말 개통예정인 수서발 신형 고속열차인 SRT평택지제역, 삼성전자 고덕산업단지 조성(예정), 평택항 개발(예정) 주한미군기지 이전(예정), LG전자 진위산업단지 조성(예정) 등 대형 개발 호재를 통해 꾸준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소사벌 택지지구는 평택시에서 개발되는 택지지구 중 가장 큰 규모로 개발이 마무리단계에 있어 평택시 생활의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는 소사벌 택지지구 내 분양되는 아파트 중 마지막 대형 브랜드 아파트로 전세대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 구성이라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는 소사벌 택지지구 내 개발되고 있는 다양한 사업시설들과 병원, 신세계복합쇼핑몰(예정)을 이용할 수 있으며, 뉴코아아울렛, CGV, 평택시청 등 비전동의 편리한 인프라를 공유하고 있어 뛰어한 생활 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 단지 옆 통복천 및 소사벌 택지지구 내 배다리저수지 생태공원 등이 인접한 쾌적한 주거환경과 비전중학교가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하는 등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는 전평형이 4Bay 구조로 구성된 혁신 설계를 적용하였으며, 특히 83C타입은 탑상형 코너 타입 구조의 단점을 극복한 신평면을 적용하여 4 Bay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층간소음 저감을 위한 최신 완충재를 적용하여 경량 1급, 중량 2급의 층간소음 수준을 갖추도록 하였으며, 욕실 및 주방에 층별 직배기를 적용해 층간소음을 차단하고 신속한 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세대 내부 LED 조명을 확대시키고 확장부위 외부창호를 복층 유리를 활용해 에너지 저감 성능을 개선하고, 연속형 단열 설계를 통해 결로하자를 줄일 계획이다.

이 외에도 드레스룸, 펜트리장 등 각종 수납공간 극대화를 통해 생활의 편리함을 더하고 1층 세대의 경우 천정 높이를 10cm높여 공간감을 높이고 일부 세대는 통복천 방향 개방형 발코니를 적용해 쾌적한 생활 공간을 연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