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의정부 강동기 기자] 의정부시체육회(회장 안병용 의정부시장)는 2월10일 의정부종합운동장 대회의실에서 임원 및 이사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첫 이사회를 갖고 새롭게 구성된 부회장단과 감사 및 이사를 임명·위촉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이날 이명철 수석부회장(경민대학교 교수), 최기면 부회장(태진실리콘 대표), 김옥환 부회장(의정부농협지부장), 박종석 부회장(속편한내과 원장), 정재섭 부회장(웨딩플로체 대표), 오명화 감사(회계사), 남석찬 감사(두성시스템 대표) 등 임원 및 이사 등 새로 선임된 35명에 대해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번 이사회는 제37회 한·일우호도시 친선교환경기 출전계획, 특정감사 지적사항, 체육회 간부 직위해제 사항, 2016년도 세입ㆍ세출 결산 감사보고 등 주요사항 및 감사결과에 대한 보고와 주요안건으로 2017 사업계획(안) 및 예산변경(안), 규정 일부 개정(안) 등에 관한 사항을 원안대로 의결하고 체육회의 발전을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어려운 시기에 새로운 이사 선임의 결단을 내려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를 계기로 의정부시체육회가 새롭게 변모해 더욱더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노력과 헌신을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