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경주대학교(총장대행 구본기) 외식조리학부 학생들이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AT센터에서 열린 '2017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 경연대회'에 5개 팀이 참가해 대회 종합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세계요리전시부문에서 박승엽, 이호정외 2명이 금메달 2개, 라이브코스부분에서 박승엽, 심고은외 8명이 금메달 2개, 배태성외 4명은 은메달 1개를 획득했다.

해외 18개 국제팀 262명을 포함하여 총 1,290팀 4,703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경주대학교 외식조리학부 니지이로 동아리 및 요리대회반 소속 재학생들은 자신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세계인의 입맛에 맞는 조리레시피를 만들며 연습을 통해 실력을 배양해 대회준비를 6개월간 준비했다.

한편, 외식조리학부 김보성 교수는“외식조리 동아리의 학생들이 경연대회에 우승 할 수 있도록 자신의 아낌없는 노력과 지도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이번 경연을 위해 노력한 결과가 큰 상으로 이어져 매우 기쁘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경주대학교 외식조리부는 매년 국내외 각종 요리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대학 학과특성화 정책에 적극 부응하고 있다.
경주대 외식조리부 학생들이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AT센터에서 열린 '2017대한민국 국제요리&제과 경연대회'에서 대회 종합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