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중심, 고품격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2017년도 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9. 13.~10. 20.(38일) 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행정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시민평가 결과를 피드백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 수준향상과 고품격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것이다.

이 조사는 2017년도 구미시 행정서비스를 이용한 시민 1200여명을 대상으로 자동응답전화 설문조사를 하는 “고객만족도 조사”와 모니터요원이 민원인을 가장해 공무원의 민원응대에 대해 평가하는 “전화친절도 조사”가 진행된다.

이에 남유진 구미시장은 “구미시가 고객중심, 고품격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시민들께서 이번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다.

구미시는 민원인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행정서비스에 대한 문제 해결 및 개선 방안 도출에 자료가 되는 “행정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매년 실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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