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선 읍‧면 순회 ‘소통 의정보고회’ 뒤 경주시내 지역 11개동 대상

[일요서울ㅣ경주 이성열 기자] 김석기 국회의원(자유한국당·경주)이 경주시내 지역 11개 동을 대상으로 8일 오후 1시 경주 서라벌 문화회관에서 ‘함께하는 소통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김석기 국회의원(자유한국당·경주)이 경주시내 지역 11개 동을 대상으로 8일(목) 오후 1시 경주 서라벌 문화회관에서 ‘함께하는 소통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 김 의원은 경주 지역 주요 현안사업의 예산확보 내역과 추진상황, 지역 민생을 위한 입법 활동 및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상임위 활동 등 지난해 의정활동의 성과를 보고하고, 주민들과 함께 지역 현안 문제 및 향후 경주의 더 큰 발전 방향 등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지난 1일부터 지역 23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의정보고회를 진행하고 있는 김 의원은 공식 의정보고회 뿐만 아니라, 생업에 종사 중인 주민들과 어르신들을 위해 아파트와 경로당을 찾아 지역주민과 직접 소통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석기 의원은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한 곳이라도 더 시민들을 찾아가는 소통 활동을 계속 전개해 나가겠다”며, “의정보고회 현장에서 청취한 시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해 앞으로도 더 살기 좋은 경주를 만들기 위한 의정활동과 입법 활동에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