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대전 이용일 기자] 빠르게 국민의 발로 자리매김한 SRT가 이용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교통약자 배려 캠페인을 벌인다.

㈜SR(대표이사 이승호)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21일(수)부터 3월 21일(수)까지 “교통약자를 위해 SRT가 달립니다!”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를 통해 교통약자 이해하기, 배려 실천하기, 댓글 달기, 캠페인 공유하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해당 페이지에서 간단한 클릭만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1명당 1,500원씩 최대 900만원의 기금이 조성된다.

캠페인 참여로 조성된 기부금은 맑은집 장애영유아와 근육장애인의 이동권 보장을 위한 차량과 휠체어 구입에 전달될 예정이다.

SR은 이번 캠페인 이외에도 교통약자의 원활한 SRT 이용을 위해SRT수서역 BF(Barrier Free) 인증 획득, 교통약자 전용 매표소 운영 등 내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이승호 SR 대표이사는 “SRT 교통약자 배려 캠페인은 작은 노력으로도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길”이라며 “앞으로도 SRT 이용 편의를 위한 서비스 개선 및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SR은 지난해 SRT수서역 내 발달장애인 직업재활시설 래그랜느 매장을 개점하고, 임직원으로 구성된 ‘SRT 사랑트레인’ 봉사단을 운영하는 등 본사와 지역센터별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전 이용일 기자  hubcity@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