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일요서울 | 오유진 기자]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9 시리즈 체험객이 160만 명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5일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9 시리즈 출시를 앞두고 지난달 28일부터 전국에 운영 중인 갤럭시 스튜디오의 누적 체험객이 운영 5일 만에 16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 파이에스테이션, 부산 센텀시티, 광주 유스퀘어, 울산 업스퀘어 등 전국 핫플레이스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또 삼성 디지털 프라자, 이동통신사 매장의 S존등 전국 4000여 곳에서도 특화 체험 공간을 마련해 체험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갤S9 시리즈의 특화 기능별로 최적화된 공간에서 슈퍼 슬로우 모션과 듀얼 조리개 등 카메라 기능과 AR(증강현실) 이모지, 스테레오 스피커 등을 직관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오프라인 체험존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 체험존도 함께 운영 중이다. 온라인 체험존은 개인별 최적화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달 28일부터 오는 8일까지 갤럭시 플래그십 제품 최초로 출시되는 자급제 단말기를 포함, 갤S9 시리즈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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