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마크, 마스코트, 포스터, 구어, 표어 5개 부문

[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경산시는 2019년 경산에서 개최하는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300만 경북도민의 화합을 도모할 상징물 5개 부문을 공모한다.
 
26일 시에 따르면 이번 공모대상은 대회마크(엠블럼), 마스코트, 포스터, 구호, 표어 등 5개 부문으로 경북도민의 자긍심 고취와 대회의 상징적 이념, 경산의 시정목표와 발전전략이 내포된 창의적 표현, 경산의 전통과 역사, 문화, 비전 등 경산의 정체성과 이미지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내용을 주제로 한다.
 
공모기간은 3월 27일부터 5월 15일까지 50일간이며, 응모자격은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내년에 경산에서 열리는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300만 경북도민의 화합을 도모할 상징물 대회마크(엠블럼), 마스코트, 포스터, 구호, 표어 등 5개 부문을 공모한다.

출품된 작품은 심사위원회를 거쳐 5개 부문별 당선작 및 가작을 선정해 총 1천만원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내년 제57회 경북도민체전을 300만 도민의 화합, 감동, 상생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개최한다는 의지와 함께 이번 공모를 통해 미래로 도약하는 희망경산을 전국에 한 번 더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응모방법은 경산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경산시 체육진흥과 도민체전T/F팀 사무실로 방문 또는 우편(등기) 접수가 가능하며, 구호와 표어는 이메일로도 응모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경산시 도민체전 T/F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