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의정부 강동기 기자] 더불어민주당 기호 1번 안병용 의정부시장 후보는 6월 7일 오후 2시 노동복지회관 3층 교육장에서 한국노동종합총연맹 경기중북부지부로부터 지지결의 및 정책건의서를 전달받고 노·사·민·정 협의회를 통해 긴밀히 협의하기로 했다.
더불어민주당, 안병용 의정부시장 후보-한국노총 경기중북부지부, 지지 선언
이날 한국노동조합총연맹 경기중북부지부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안병용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장 후보를 적극 지지하기로 결의하고 안병용 후보는 당선시 노동자와 서민대중을 위해 다음 사항을 시정에 반영하여 노력하기로 했다.

첫째, 안 후보는 이번 6·13지방선거에서 의정부시장으로 당선되면 노동자와 서민대중의 권익보호와 복지향상을 위해 노동계 숙원사업인 근로자 종합복지회관, 장학기금 조성, 운수 종사자 쉼터 건립에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둘째, 한국노총 경기중북부지부와 안병용 더불어민주당 의정부시장 후보는 기 설립된 노·사·민·정 협의회에서 첫째 사항을 상호 긴밀히 협의하도록 노력한다. 등이다.

안병용 후보는 수락인사를 통해 “오늘 한국노총 경기중북부지부 정책건의서를 통해 지지선언을 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당선되면 노동자여러분들이 좀더 행복하고 대접받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북부 강동기 기자  kdk110202@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