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5일~26일 자원봉사 근무자 추가 모집 중

[일요서울ㅣ사천 이도균 기자] 경남 사천시는 대한민국 공군과 공동 주최하는 2018 사천에어쇼 행사기간 10월 25일과 26일 평일 자원봉사자를 이달 31일까지 2차 추가 모집 중이다.
  이번 2차 추가 자원봉사자 모집 분야는 행사장 등 주차안내, 휠체어‧유모차 대여 관리, 셔틀버스 승‧하차 안내, 학생의 날 안내 등이다.

자원봉사자 신청 자격은 신청일 현재 고등학생 이상의 남녀 및 일반인으로 봉사정신이 투철한 자로서 에어쇼 행사 기간 봉사활동 가능한 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경남사천항공우주엑스포 홈페이지 및 사천시자원봉사센터 1365자원봉사 사이트에서 접수하면 된다.

자원봉사자 선발 통지는 9월 초순 엑스포 홈페이지와 개별 SMS로 통지하며, 자원봉사자 근무지 배치는 전문성, 주소지 또는 이동수단 등을 고려해 자원봉사자의 불편을 최소화하려 한다.

자원봉사자에게는 모자, 조끼, 실비지원(1일ㆍ1만원), 중식제공, 상해보험가입, 자원봉사 실적(1일 8시간 이내) 발급과 우수 봉사자에게 시장 표창도 전수할 예정이다.

한편, 공군과 함께하는 2018 사천에어쇼(제14회 경남사천항공우주엑스포)는 오는 10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대한민국 공군, 경상남도, 사천시, 한국항공우주산업(주) 공동 주최로 사천시 제3훈련비행단, 사천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열린다.

자원봉사자 모집 관련 궁금한 사항은 엑스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경남사천항공우주엑스포 추진위원회 또는 사천시 자원봉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