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선정의 주간운세
임선정의 주간운세
  • 임선정 원장
  • 입력 2018-10-15 14:57
  • 승인 2018.10.15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10월 15일 ~ 10월 21일

                

신념 없이 갈 바를 정하지 못하고 방황하는 수다. 그러나 자신 없다고 웅크리지 말라.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조건이 좋은 수로 성의와 최선을 다할 때다. 성실한 노력만이 이러한 좋은 기회를 포착, 성공의 문턱을 넘어선다. 순종해야 집안이 화합한다. 가정 일에 관심을 갖고 신경을 써야 할 때. 방 탕성이 엿보이니 주색의 유혹에 조심해야 한다.
길일 : 15, 19 흉일 : 17, 18
절제 절약해야 하는 한 주로 지출과 소비를 줄이고 일할 때 일하고 멈출 때 멈춰 자연에 역행함이 없어야 길하다. 우주의 질서는 때를 어기지 않는다. 하늘과 땅이 서로 화합하여 만물을 이루니 음과 양이 조화는 만복의 근원이다. 자제하고 자중하라. 조화를 잃고 어떤 한 가지 일에 마음이 집착되어 있어 진전이 없다. 그동안 숨겨둔 계획이 빛을 봐 자신을 비롯한 주위 사정이 더할 나위없이 순조롭 다 . 노력하는 대로 척척 해결된다.
길일 : 16, 20 흉일 : 18, 19
하늘을 나는 새처럼 활기찬 운세다. 자신의 능력을 한껏 발휘할 수 있는 대운이다. 망설이지 말 고 추진해 오던 일은 착수하라. 승진시험이나 힘쓰는 일이면 뜻을 이룬다. 바람 타고 온 행운이 가 득하니 기러기가 반석에 앉아 먹을 것이 넉넉한 수다. 전화 위복의 한 주가 된다. 직장 가정 모든 주변이 하나로 합쳐서 화기가 넘친다.
길일 : 17, 18, 21 흉일 : 16, 19, 20
즐거운 일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 그러나 겉보다 실속이 허전해 섭섭함도 내포하고 있는 상 이나 풍족한 상태니 개인적으로는 넉넉하다. 큰돈을 만질 수 있는 기회니 최선을 다하라. 재력 지 력 기반 3요소가 잘 맞는 때니 삼자 정립이 잘 돼 있는 것을 말하므로 남과 더불어 자신이 이로울 때다. 천하의 큰일도 계획 없이는 이루어지지 않으니 계획부터 먼저 세워라. 귀인의 협력을 얻는 호운으로 뜻밖의 기쁜 일이 있다.
길일 : 15, 18, 21 흉일 : 19, 20
범이 산속에 있는 상이다. 노력의 결실이 있을 때다. 사방에서 시냇물이 흘러 저수지에 물 이 가득 고인 상이니 매사가 넉넉하다. 서쪽과 남쪽이 이로운 때다. 목적한 일은 협력해 주고 있는 사람과 같이 행동하라. 공연히 혼자 움직이면 성과없이 몸만 고달프다. 솔직히 터놓고 실행하라. 운 이 좋은 때니 공연히 이론적으로 따지기보다는 자신의 직감에 따라 민첩하게 행동하면 좋은 결과 가 온다.
길일: 16, 19, 20 흉일 : 17, 18
마음을 비우고 안정을 취하라. 기분이 들뜨고 작은 일에도 마음이 흔들린다. 안정이 필요하 니 결정적인 일은 잠시 보류하라. 악을 멀리 하고 선을 따르는 수. 적게는 일신의 이익이요 크게는 남을 이롭게하고 사회에 이바지하며 이익이 되는 수다. 땅을 파서 물을 구하니 성취과정의 노력은 손 실이나 뒤에 더 큰 이득을 가져오는 것을 의미한다. 조용히 마음을 가다듬어라. 체면이나 평판은 생 각하지 말고 극도의 긴축책이 필요하다.
길일 : 17, 20 흉일 : 19, 21
바다에 들어가 옥을 구하는 수다. 가정을 그리워하는 가정인의 상으로 윗 사람이나 아랫사람 사 이에 불화가 심하여 다투는 상태다. 생활에 변화를 가져라. 결코 운이 나쁜 것이 아니고 변화 개혁 이 필요한 때다. 협동 협력이 요구되는 격으로 사업이나 생활 방식을 개혁하는 것은 환영할 만하 다. 주중에 기회가 온다. 너무 서들다 쉽게 단념하면 손해. 그렇다고 자포자기 하면 안 된다. 노력 하면 일로 성사되고 기쁨도 있다.
길일 : 18, 21 흉일 : 16
하늘에 맡길 운수다. 인격으로나 힘으로는 도리가 없는 것 같다. 맞서서 발버둥치면 칠수 록 불리하다. 미움과 분노를 버려야 할 때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다. 몸과 마음을 새롭게 일으켜라. 자연과 친하라. 연약한 나무가 강풍을 만난 격이다. 정도를 지나치다 보면 겉보기에는 화 려하나 실속이 없다. 끊을 것은 끊고 붙잡을 것은 확실하게 붙잡는 지혜가 필요하다.
길일 : 15, 17 흉일 : 19, 20
스스로 자중하고 처신에 신중을 기해야 할 때다. 친절하고 이해하라. 그리고 포용력을 넓 혀라. 전화위복의 기회가 엿보이니 귀인이 도우리라. 지혜로운 이는 앞서지 않는다. 너그러운 마음 으로 상대를 돕고 현실에 순순히 적응하라. 공연한 반항심은 후회할 일을 만든다. 슬프고 괴로운 인연은 그 고리를 끊어라. 새로운 마음과 몸짓으로 다시 일어나라. 그리고 최선을 다해 열심히 일 하며 사랑하라.
길일 : 15, 20 흉일 : 17, 18
어미새와 새끼새가 서로 화응하는 상이요 기회를 잡이 일을 결정하는 상이다. 공동으로 협동하여 성과를 이루는 때. 너무 조급히 서둘다 쉽게 단념하면 손해. 막힌 일이 풀리고 희망이 보인다. 목적 한 일이 성취되는 운수다. 매사 풍족하고 활기차며 모든 형편이 유리한 때다. 그러나 행운은 남의 반감을 살 우려가 있으니 겸손이 약이다. 승리해도 오만하지 말라. 조급히 서두르거나 큰 것에 눈 이 어두우면 운기가 막힌다.
길일 : 15, 16, 21 흉일 : 15, 19
새로운 일을 도모할 운세. 닭이 털을 벗고 봉황새가 되는 행운의 시기를 맞이하니 둥지를 만나 뜻있는 일을 얻고 새로운 일을 도모할 때다. 정성을 다하여 목적을 달성하는 때다. 성실한 마 음으로 조심하여 정성껏 충실과 안정을 도모하면 뜻하지 않는 행운이 온다. 새로운 곳으로 진출하 는 때다. 옛것을 버리고 새것을 쫓으니 신규적인 것에 길하다. 낡은 것은 버리고 새롭고 참신한 계 획으로 임할 때다.
길일 : 17, 18 흉일 : 16
남두성이 휘황찬란하게 비추니 광명이 있을 때다. 이런 때는 많은 사람에게 봉사와 은덕을 베풀 면 명망이 천하를 진동하리라. 하늘이 베풀어 주고 땅이 이익을 주는 때다. 하늘이 도우니 나도 이 롭고 남도 이롭게 하는 수다. 사업도 바빠지고 일하는 기분을 느낄 때다. 지위가 오르거나 승급할 때다. 한꺼번에 비약하는 것보다 단계적인 결실성을 보여야 한다. 인정받지 못했던 일이 등용되는 때다.
길일 : 18 흉일 : 15, 19

임선정 원장 ilyo@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