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선정의 주간운세
임선정의 주간운세
  • 임선정 원장
  • 입력 2018-10-29 13:36
  • 승인 2018.10.2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10월 29일 ~ 11월 04일

             

아직은 미숙하고 미흡하나 알찬 성과가 기다리고 있다. 급히 서두르지 말라. 비밀을 갖고 고민하 는 때니 특히 여성은 자기 심정을 주저하지 말고 용기를 갖고 속 시원하게 고백하라. 그러면 결과 가 좋으리라. 상호간(가정이나 직장)에 의견 대립 수가 있다. 손해니 상대에 동조하라. 사업은 다시 시작한다는 뜻도 있으니 새로운 일에 착수하라. 매사를 단번에 처리하지 말고 3단계로 순서 밟아 전진하면 성공하리라.
길일 : 31 흉일 : 29, 30, 03
나그네가 길을 더듬는 외롭고 쓸쓸한 수다. 일상 가까이 지낸 사람과 이별하기 쉬우니 만사 적극 적인 것은 삼가고 냉정·침착하게 장래를 계획하라. 잘하면 정신적 협력자를 만나게 되니 궁하면 통하는구나. 이럴 땐 매사 상대편 의견을 존중하면 이롭다. 연애라고 말할 것도 못 되면서 공연히 돈만 달아난다. 불안한 마음을 안정하고 기다려라. 공연히 떠들지 말고 느긋한 태도로 처신하면 길 하다.
길일 : 01, 02, 04 흉일 : 29, 30, 31
자기 일신의 진퇴를 놓고 고민 중에 있으니 무엇 하나 마음에 집착될 만한 일이 없다. 특히 금전 문제로 고민하나 행운 여행이나 하라. 반드시 성운을 잡으리라. 그러나 학문이나 문학가, 발명가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상하는 한 주가 된다. 쉼 없는 노력으로 거듭 태어나라. 올바른 행동으로 최 선을 다하라. 주말엔 행운 여행으로 성운을 잡으라. 앞만 보고 가면 머지않아 행복의 성에 입성하 리라.
길일 : 29, 30, 01 흉일 : 03, 04
어려운 고비에서 벗어나는 길은 가차없이 합법적으로 원인을 제거해 목적을 달성하라. 입안에 걸 리는 것은 씹어 삼키어 난경을 극복 타개하라는 뜻이다. 아무 꾸밈없이 정신이나 학문이 통하는 자 와 대화하라. 지혜를 얻으리라. 의지할 만한 일도 생기고 남을 도와주게 된다. 남과 친해지는 때니 선배 동료에게 예를 갖추어 교제하라. 거래는 흉금을 털어놓고 이야기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길일 : 30, 02, 03 흉일 : 31, 02
인정과 충실감이 넘쳐 행운의 3요소가 완비되어 행동에 자신이 있다. 혼자보다 누구의 힘을 빌 려 자신과 함께 이롭고 즐겁다. 따라서 이기주의는 절대 있을 수 없다. 좋은 아이디어에 힌트 얻고 금전운도 길하다. 현실을 굳건히 지켜라. 본업이 아닌 투기의 유혹이 있으니 조심할 것. 비밀 없이 협력하는 사람이 크게 성공 이익이 있다. 윗사람이 오고 좋은 부하가 생기기도 한다. 오래 숙원하 던 일이 성취되는 절호의 찬스다.
길일 : 31, 01, 04 흉일 : 30, 03
낡은 것을 버리고 새롭고 참신한 계획으로 임할 때다. 낡은 것에 연연하면 기회를 잃는다. 옛것 을 버리고 새것을 쫓으니 신규적인 것이 길하다. 냄새나는 것을 남에게 보이지 마라. 안에서 해결 하는 것이 좋다. 노력의 결실이 있을 때. 사방에서 시냇물이 흘러 저수지에 물이 가득 고인 상이니 매사 넉넉하다. 중요한 것을 잘 지키면서 관리를 잘하라. 명예에 관계되면 더욱 좋고 사업 면에도 즐겁다.
길일 : 29, 01 흉일 : 31, 03
겉보기는 화려하나 실속이 텅 빈 것으로 내실이 없다. 한 걸음 물러서서 협조 의뢰하거나 양보할 것. 버릴 것은 버리고 분수에 맞는 행동과 정성을 기울이라. 상사와 제휴로 승진할 기회다. 직장 옮 기는 변화 수. 친구나 애인 만나고, 사이 좋지 못한 친구와 화해하는 수다. 동남쪽 인물이 귀인이 다. 윗사람과 동행하는 여행은 길하다. 군자로 신념을 굽혀 타협하지 않는다.
길일 : 30, 02 흉일 : 03, 04
남두성이 휘황하게 비추니 광명이 있을 때다. 이런 때는 많은 사람에게 봉사와 은덕을 베풀면 명 망이 천하를 진동하리라. 매사 지나치면 불길하니 겸손하라. 마음이 흔들려 들뜬 상태니 오만자만 하면 실패한다. 자신을 비롯한 주위 사정이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노력하는 대로 척척 해결. 여성이 부자 되는 때다. 친구와 널리 사교하라 탈이 없다.
길일 : 29, 02, 03 흉일 : 31, 04
지평선상 아침 해가 솟으니 활동을 개시하라. 떠오르는 태양이 차츰 열기를 더하듯 운이 밝게 열 리니 가까운 시일 내에 발탁될 수. 매사를 단번에 처리하지 말고 3단계로 순서 밟아 전진하면 성공 하리라. 자연에 순응함이 길하다. 모든 일은 순리대로 다스려야 하는 법. 고집과 만용으로 일을 하 면 액운이 따른다. 소화불량, 위장장애 조심해야 할 수. 실속은 있어도 구설수가 보이니 보안 유지 에 입 조심할 것.
길일 : 01, 04 흉일 : 30, 03
같은 일도 수단과 방법이 다르니 손발이 맞지 않는다. 표면은 아무렇지 않아도 내면적으로는 크 게 대립하는 양상이니 가정 내 여성끼리 으르렁대고 자신에게도 안에서 암투가 있을 수니 자중하 라. 정신적인 문제를 다루는 일은 아주 좋다. 종교, 학문 연구는 발전하는 운수다. 지나친 정신적 관념으로 흐르면 완고해지기 쉬우니 융통성 잃지 않도록 하고 물질 면에는 기다릴 줄 알면 태평하 다. 여행하지 않는 것이 좋다.
길일 : 01, 02 흉일 : 31
덕을 잃지말고 바르게 처세하면 모두 복종하고 따르는 운세. 재수가 있으니 일을 도모하면 성취 된다. 여성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나, 여성이 먼저 성급하면 좋은 기회를 잃기 쉬우니 신중 하라. 가는 정이 오는 정으로 되돌아오니 정으로 베풀어라. 덕이 되리라. 많은 사람이 나에게 몰려드는 수다. 올바른 뜻을 가지고 화친하라. 당신의 협력자가 되리라. 공동사업은 노력한 만큼 인정받고 결 과를 갖게 된다.
길일 : 29, 30 흉일 : 03, 04
주위 사정을 살펴 지나치게 돋보이기보다는 절제가 필요한 때다. 각양각색 의견이 돌출하나 내 중심 주관대로 실행에 옮기면 길하다. 기력 면에서 왕성함을 느끼는 운수다. 그러나 정성껏 성의를 다해 화친하면 길하므로 공동으로 협력하는 일이 성과 있다. 사리사욕을 앞세우고 자기중심적이 된다면 좋은 시기를 놓치니 대의와 대도를 가지고 처세하라. 대인관계에 외고집은 망조 든다.
길일 : 30, 04 흉일 : 01, 02

임선정 원장 ilyo@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