뻬빼로데이·수능…던킨도너츠 ‘데이 마케팅’ 후끈
뻬빼로데이·수능…던킨도너츠 ‘데이 마케팅’ 후끈
  • 이범희 기자
  • 입력 2018-11-08 08:05
  • 승인 2018.11.08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매년 11월이면 돌아오는 특별한 날을 위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앞세워 고객 잡기에 나섰다.

먼저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신제품으로 다크 코팅된 찹쌀스틱 위에 쿠키 가루를 토핑한 ‘쿠키 앤 다크스틱’과 화이트 코팅에 땅콩 가루를 얹은 ‘피넛 앤 화이트스틱’ 2종을 선보였다.

11월 5일부터 11일까지 기간한정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며, 빼빼로를 닮은 길쭉한 디자인과 고소하고 달콤한 맛,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을 자랑한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러브스틱 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제품은 ‘쿠키 앤 다크스틱’ 2개와 피넛 앤 화이트스틱’ 각각 2개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2019년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맞이해 전국의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동그라미 정답팩'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동안 던킨 글레이즈드 6개가 들어간 세트를 판매한다. 정답을 뜻하는 동그라미 모양의 글레이즈드를 활용해 수험생들에게 좋은 기운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곧 있을 빼빼로데이와 수능을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제품과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신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지인과 친구들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범희 기자 skycros@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