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고정현 기자] 김진태 자유한국당 의원이 3문재인 정권의 경제실험도 고통스러운데, (당이) 탈당했다 복당했던 분들의 정치 실험 대상까지 될 수 없다며 최근 한국당에 복당한 오세훈 자유한국당 국가미래비전특위 위원장을 강하게 비판했다.

김 의원은 이날 국회 의원회관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한국당은 오세훈의 실험 대상이 아니다. 당원들이 이중으로 고통받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김 의원은 오 전 시장의 무상급식 주민투표 실험으로 인해서 서울시장 자리를 내준 후부터 보수우파의 먹구름이 끼기 시작했다또다시 아니면 말고 식 정치실험을 할 때가 아니다고 강조했다.

이어 여태껏 어디서 뭐 하다가 문재인 정권의 지지도가 떨어지고 한국당의 전당대회가 다가오니까, 이제 슬며시 복당하는 것이냐본인은 반성한다고 했지만, 반성은 백의종군할 때 그 진정성을 인정받을 수 있다고 일갈했다.

한편 오 위원은 김 의원의 이같은 비판에 대해 또 선거가 다가오는구나라고 생각했다라며 반박했다.

오 위원은 4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아마 그분도 전당대회 출마를 고려하고 계시고 제가 듣기로는 지금 경상남북도를 돌면서 열심히 아마 표밭을 갈고 계신다고 들었다. 선거가 다가오면 다들 좀 공격적으로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평소 관계가 그리 나쁘지는 않다. 한 두어달 전에도 만나서 맥주 한잔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