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GOT7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GOT7(갓세븐)이 새 앨범 ‘‘프레젠트 : 앤 미 에디션(‘Present : YOU’ &ME Edition)’으로 해외 1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3일 발매된 GOT7의정규 3집 앨범 프레젠트 : (Present : YOU)’의 리패키지 앨범 '‘프레젠트 : 앤 미 에디션'은 지난 4일 오후 기준 홍콩, 싱가포르, 태국 등 해외 1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에 올랐다. 또 타이틀곡 '미라클(Miracle)'은 지난 3일 오후 기준 홍콩, 싱가포르 등 8개 지역 아이튠즈 송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아울러 이 앨범은 지난 4일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의 일간 앨범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3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공개된 '미라클' 뮤직비디오는 5일 오전 기준 1145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타이틀곡 '미라클''GOT7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은 겨울처럼 춥고 힘들었던 시간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해준 팬들을 만난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GOT7은 리패키지 앨범 발매를 기념해 지난 4일 오후 7시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전 세계에 생중계했다. GOT7 멤버들은 새 앨범과 타이틀곡 소개뿐만 아니라 컴백 비하인드, 키워드 '기적'에 대한 토크, Q&A 등 다채로운 코너를 진행하며 전 세계 '아가새(I GOT7 : 공식 팬덤명)'와 소통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