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C Motor가 GM6 미니밴을 공식 출시했다. 큰 기대를 받았던 신형 패밀리 카 GM6 미니밴은 이달 2일 중국 싼야에서 국내 출시됐다. 국제 팬은 이달 디트로이트에서 열리는 2019 북미국제오토쇼(North American International Auto Show, NAIAS)에서 GAC Motor의 최신 차량인 GM6 미니밴을 만날 수 있다.

GAC Motor 사장 Yu Jun은 "5성 안전 패키지, 다재다능한 좌석, AI로 향상된 주행 시스템을 갖춘 GM6 미니밴은 자사 역사상 가장 안전하고 지능적이며 넓은 디자인 중 하나"라며 "특히 가족용으로 설계된 GM6 미니밴은 완벽한 현대 가족 도로여행에 적합한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고 언급했다.

GM6 미니밴은 GAC Motor의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하며, 강하고 안전한 성능을 위해 270T 엔진을 장착했다.

GM6의 내부는 우아하고 지능적인 바탕으로 스마트하고 미묘한 장식과 부드러운 질감을 통해 가족 화합과 따뜻함을 구현한다. 한편, 외부는 LED 매트릭스 전조등과 Flying 3.0 Dynamic 그릴로 대담성을 표현했다.

광범위한 여행과 이용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패밀리 카 GM6는 너비 1,860mm, 길이 1,730mm을 바탕으로, 일상적인 용무나 장거리 여행에 완벽한 매우 넓은 운전석을 자랑한다. 다음 모험 장소가 어디든 상관없이 GM6 미니밴은 모든 요건을 충족한다.

한편 2008년에 설립된 Guangzhou Automobile Group Motor CO., LTD (GAC Motor)는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238위인 GAC Group의 자회사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