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프랜차이즈 되려면?”

공정창업연구소(대표 김철민)의 외식체험창업 중개 플랫폼, 더매칭 플레이스가 오는 22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매칭 플레이스 카페에서 2019년 새롭게 바뀐 프랜차이즈 가맹사업법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더매칭 플레이스는 공정 창업을 추구하는 기업으로서, 프랜차이즈 종사자라면 필수로 숙지해야 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가맹사업법 관련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윤성만 윤성만프랜차이즈법률원 대표가 참석해 강의를 진행하며, ‘이것만은 알아야 하는 가맹사업법’, ‘2019 가맹사업법 대응전략’, ‘착한 가맹본부 되는 비법’ 등의 주제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강의를 맡은 윤 대표는 한국프랜차이즈마케팅연구소 소장으로 재직한 바 있으며, 공정거래위원회 가맹거래사(제 52호)로도 등록돼 있다.
 
2019년 가맹사업법 세미나에 참석하려면 더매칭 플레이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5만원이다.
 
더매칭 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올해 프랜차이즈에 대한 정부의 규제와 관련해 올바르고 공정한 가맹사업을 이끌어나가기 위한 가이드를 제시해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창업과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