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간의 품격있는 영국 여행 '호텔에서 즐기자'
1박 2일간의 품격있는 영국 여행 '호텔에서 즐기자'
  • 오두환 기자
  • 입력 2019-01-23 17:40
  • 승인 2019.01.23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유럽 스타일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이 1박 2일간의 클래식한 영국 여행 콘셉트의 설 호캉스 패키지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홀리데이 인 UK’를 2월 1일부터 9일까지 선보인다.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홀리데이 인 UK’ 패키지는 영국의 클래식하고 품격있는 문화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패키지에는 고급스러운 애프터눈 티를 맛볼 수 있는 ‘로열 라운지’ 입장권과 브리티시 재즈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브리티시 라운지’ 입장권, 르 메르디앙 서울의 아웃도어 바 ‘파크 바’ 방문 시 정통 츄러스와 아이리쉬 커피를 제공하는 이용권, 풍성한 다이닝을 제공하는 클럽라운지, 강남의 핫 플레이스로 부상한 유럽 스타일 뷔페 셰프 팔레트 조식, 수영장 및 핀란드식 사우나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낮에는 품격있는 애프터눈 티

밤에는 낭만적인 브리티시 재즈 퍼포먼스 만끽


친구나 연인이라면 영국식 무드로 조성한 한정 스페셜 라운지를 즐기며 마치 영국 여행을 온 듯 다채로운 경험을 만끽할 수 있는 커플 패키지를 제안한다. 패키지 고객을 위한 ‘로열 라운지’에서는 유럽 현지의 애프터눈 티 명소에 온 기분으로 품격있는 애프터눈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눈으로 먼저 보고 맛보는 스콘, 마카롱 등의 풍성한 디저트와 그에 어울리는 우아한 영국식 티가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다. 영국의 펍을 콘셉트로 한 ‘브리티시 라운지’는 오후 10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운영되며, 연휴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꿈 같은 재즈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진토닉, 에일맥주, 위스키, 와인 등의 각종 주류 및 피쉬 앤 칩스, 비프 스튜, 치킨&비어 퀘사디아 등 수석 셰프가 큐레이팅한 조화로운 마리아주 안주를 맛보며 마치 영국의 한 펍에 앉아있는 듯 색다른 낭만을 느낄 수 있다.

 

아이 동반 가족 위한 로열 라운지

키즈 쿠킹 클래스 운영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는 ‘로열 라운지’ 이용권, ‘<에르제: 땡땡> 전시 관람권, ‘키즈 플레이’ 이용권이 더해진 패밀리 패키지를 추천한다.

‘로열 라운지’를 주 배경으로 낮에는 르 메르디앙 서울 대표 파티셰와 아이들이 함께 데커레이션한 티 타임 스낵을 맛보며 영국식 가정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키즈 애프터눈 티 클래스’가 진행되며, 저녁에는 온 가족이 함께 브리티시 퀴진을 즐길 수 있는 ‘디너 해피 아워’가 진행된다.

피쉬 앤 칩스, 요크셔 푸딩, 로스트 비프 등 영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차려진 특색있는 만찬을 제공한다.

오두환 기자 odh@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