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이 닿다 [tvN]
진심이 닿다 [tvN]

 

[일요서울 | 김태산] ‘진심이 닿다’ 유인나의 비주얼 폭발 스틸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극본 이명숙, 최보림/ 연출 박준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진심(예명 오윤서, 유인나 분)이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 분)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지난 ‘진심이 닿다’ 방송에서는 배우 복귀를 앞둔 오진심의 모습이 그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진심이 이강준(김견우 분)으로부터 오랫동안 스토킹을 당해왔다는 사실과 로펌에 위장취업을 할 정도로 연기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고 있음이 밝혀지며 그를 향한 대중들의 응원이 쏟아졌다. 이에 배우 복귀를 목전에 둔 오진심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진심이 닿다’ 측이 오진심의 우주여신 복귀를 기념해 유인나의 여신 비주얼이 담긴 스틸을 대 방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유인나는 어떤 스타일도 찰떡 같이 소화해내는 미친 매력으로 심쿵을 유발한다. 반 묶음부터 포니테일, 업스타일까지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각기 다른 색상과 디자인을 가진 다채로운 의상에도 항상 빛을 발하는 그의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유인나는 반짝이는 눈망울로 남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두 손을 꼭 쥐고 어딘가를 쳐다보는 동그란 두 눈과 살짝이 머금은 미소가 매우 사랑스럽다. 더불어 유인나는 장작에 불을 붙이며 해맑게 웃는가 하면, 헤어 밴드를 착용하고 한 손으로 깜찍하게 브이(V)자를 그리는 등 대체 불가능한 세젤귀(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면모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한다.

그런가 하면 유인나는 귀여움은 온데간데 없이 고고하고 아름다운 반전 자태로 심멎을 유발한다. 아무나 소화할 수 없을 것 같은 은색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 포착된 것. 무엇보다 유인나의 인어공주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과 도도한 표정에서 뿜어져 나오는 우주여신 포스가 눈길을 떼지 못하게 한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13화는 오는 20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