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일요서울ㅣ장휘경 기자] 최근 식음료 시장에서 인기가 급증한 깔라만시 원액 제품들이 속속 론칭되고 있다. 이 가운데 소주를 즐겨 마시는 임창정이 소비자들이 믿는 기업 GS리테일과 함께 ‘임창정의 깔라만시’를 론칭해 관심을 끌고 있다.

레몬 30배가량의 비타민C를 함유한 깔라만시는 숙취해소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애주가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임창정의 깔라만시’는 좋은 품질의 깔라만시만을 선별해 NFC 착즙 공정을 통해 완성했으며, 타우린 성분을 더해 깔라만시의 장점을 한층 더 부각시킨 제품이다.

GS리테일 음료 김도경 대리는 “뉴트랜드 상품군으로 다양한 음료제품에 다른 상품을 믹스해 음용하는 트랜드가 활성화되고 있다”며 “트랜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임창정 씨와 소주한잔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제휴해 상품개발을 마쳤다”고 말했다.

김 대리는 이어 “저가형 제품과 다르게 소비자가 높은 품질과 깊은 맛을 체험하게 될 것이다”면서 “‘임창정의 깔라만시’를 시작으로 임창정 씨와 함께 다양한 상품을 기획 중이다”고 전했다.

‘임창정의 깔라만시’는 현재 GS25 전국 매장에서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추후 GS 슈퍼마켓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