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강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가수 강타가 일본 팬미팅을 성공리에 마쳤다.

강타는 지난 24일 오후 2시와 5, 일본 도쿄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Club eX에서 ‘Blooming Day’(블루밍 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10년 이후 9년 만에 열린 강타의 일본 단독 팬미팅인 만큼 2회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팬미팅에서 강타는 일본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나카시마 미카의 桜色舞うころ’(사쿠라이로 마우코로/연분홍빛 춤출 무렵)를 선보였으며 첫 미니앨범 수록곡 사랑이 오네요 (Love is Coming)’의 가사 일부를 일본어로 번안해 부르기도 했다. ! 그대를 (Falling In Love)’, ‘Propose’(프로포즈), ‘Happy Happy’(해피 해피) 등 한국 발표곡도 감미로운 보컬로 들려줘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더불어 가수, 프로듀서, 배우 등 그간의 다채로운 활약상을 영상으로 되돌아보며 활동 에피소드를 전했고, 일본 유명 댄스곡을 즉석에서 커버하면 관객들이 곡명을 맞추는 게임, 한 단어로 여러 감정을 표현하는 즉흥 연기 대결, 객석으로 직접 찾아가는 Q&A, 소원 이뤄주기 등 팬들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코너를 통해 유쾌한 매력을 보여줬다.

강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강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강타는 공연을 마무리한 후 참석자 전원과 깜짝 하이터치 이벤트도 진행, 남다른 팬사랑을 입증했다.

팬들은 공연 내내 강타의 이름을 연호하고 열정적인 호응을 보냈으며, ‘보고싶었어KANGTA 27’이라는 문구의 플래카드 이벤트도 펼쳐 강타의 팬 사랑에 화답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