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전문학교 2019학년도 입학식 모습

 

[일요서울 | 김태산 기자] 창의력과 현장경험 갖춘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는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가 인성교육을 바탕으로 미래를 이끌어갈 유망직종으로 분류된 ▲IcT융합보안 ▲공간건축디자인 ▲항공 ▲호텔조리제과제빵 ▲게임 ▲애니메이션 ▲호텔식음료서비스 ▲호텔관광카지노 ▲애완동물 ▲뷰티예술 계열에서 2020학년도 신입생 전형 우선선발을 진행한다고 29일 전했다. .

해당 학교는 전문 교수진과 서울캠퍼스 및 파주캠퍼스 등의 우수한 교육시설 및 인프라를 기반으로 탄탄한 이론 위에 철저한 실무능력 중심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19년 연속 높은 취업률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대학 편입, 대학원 진학률, 1인 2개 자격증 취득’ 등 다양한 진로 지원을 하고 있다.

이 학교 이운희 학장은 “지금은 재능과 개개인의 관심분야에 맞는 배움을 선택해야 한다”며 “형식적 학력이나 간판이 아닌 실무형 기술인을 길러내는 새로운 교육시스템으로, 학생들이 원하는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모든 교직원들이 끊임없이 노력 하고 있다”고 교육 철학을 밝히고 있다.

한편 이번 신입생 모집은 100% 면접으로만 선발하고 있으며, 2020학년도 우선선발 전형에 관한 정보는 이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