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사진=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핑크 [사진=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에이핑크가 8주년 기념 팬미팅 에핑은 여덟살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8일 정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핑크 팬카페 및 SNS 채널에 오는 20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개최되는 8주년 기념 팬미팅 에핑은 여덟살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에이핑크 멤버들은 복고풍의 의상을 현대적으로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66색의 매력을 뽐냈다. 이미지 속 멤버들은 오붓하게 모여 단란한 분위기를 자아내면서도, 오묘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팬미팅은 에이핑크의 8주년을 기념하는 만큼 멤버들이 8살로 돌아가 운동회를 펼치는 콘셉트로 특별하게 꾸며질 것으로 전해진다. ‘매년 따뜻한 봄과 함께 하는 우리들의 시간! 여덟 살로 변신한 에이핑크의 모습은?’이라는 팬미팅 소개 문구처럼 에이핑크는 팬들과 함께한 지난 8년을 되돌아보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지난 28일 에이핑크는 팬미팅 에핑은 여덟살의 전석 매진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에이핑크는 8년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그룹과 개인 활동에서 모두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팬미팅과 더불어 오는 198주년 기념 팬송 발매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