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크래용+컬러링 엽서+미니 에코백…연필세트까지 드로잉 도구 다양하게 마련

호텔현대 경주에서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디어 마이 패밀리(Dear my family)’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현대 경주에서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디어 마이 패밀리(Dear my famil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호텔현대 경주에서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디어 마이 패밀리(Dear my family)’ 패키지를 선보인다.

16일 호텔현대에 따르면 이번 선보이는 ‘디어 마이 패밀리’ 패키지는 감성 가득한 가족 여행을 위한 드로잉 키트를 증정하는 게 특징으로, 디자인스튜디오 땅콩프레스의 블록모양 크래용과 봄, 가족, 여행 등을 테마로 한 컬러링 엽서를 함께 제공해 아이들의 오감과 상상력을 자극할 예정이다. 여기에 다양한 색깔의 크래용으로 단 하나뿐인 우리 가족만의 컬러링 엽서도 만들고 그간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엽서에 담아 전달할 수도 있어 다가오는 가정의 달 맞이 패키지로 더욱 제격이다.

호텔현대 경주에서 선보이는 ‘디어 마이 패밀리’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 뷔페 ▲드로잉 키트(미니 에코백, 컬러링 엽서, 블록크래용) 등으로 구성됐다. 6월 15일까지 판매한다.

‘드로잉 키트’는 봄, 가족, 여행 등을 테마로 한 컬러링 엽서 4매와 디자인스튜디오 땅콩프레스의 블록크래용 1세트로 구성됐으며, 호텔 체크인 시 다양한 컬러의 미니 에코백에 담겨 함께 제공된다.

봄을 상징하는 컬러 6피스로 구성된 블록크래용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크래용을 꺼내고 넣는 과정에서 퍼즐의 기능까지 겸하고 있어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여기에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70실에 한해 호텔현대 연필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시 ▲뷔페 레스토랑 ‘토파즈’ 최대 20% 할인 ▲중식당 ‘남경’ 10% 할인 ▲베이커리 ‘더샵’ 제빵류 10% 할인 ▲피트니스 센터 및 게임존 무료 이용 ▲수영장 및 사우나 각 50% 할인 ▲경주월드 테디베어 박물관, 동궁원 등 인근지역 관광지 할인권도 제공해 가족여행을 위한 패키지로 더욱 제격이다.

한편,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경주, 울산 ‘디어 마이 패밀리’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감성으로 색칠한 컬러링 엽서 앞면 또는 사랑하는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엽서 뒷면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울산현대호텔 또는 #경주현대호텔, #디어마이패밀리 해시태그는 필수다.

백상석 라한호텔 그룹 영업마케팅 전무는 “감성 가득한 봄 여행은 물론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드로잉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디어 마이 패밀리’ 패키지를 통해 단 하나뿐인 우리 가족만의 컬러링 엽서도 만들고 그간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엽서에 담아 전달해 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