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가수 배진영이 첫 싱글 앨범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4일 자정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배진영의 1st 싱글 앨범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자전거를 타고 햇빛을 만끽하는 배진영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푸르른 나무 사이 햇빛이 비치는 배경에 “I'm sorry to you(아임 쏘리 투 유)”라는 배진영의 아련하고도 애틋한 목소리가 더해졌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이 이어지고 배진영이 신중하게 꽃을 고르는 장면으로 전환된다. 이어 그는 자전거 앞 바구니에 흰 꽃다발을 담은 채 어디론가 향하며 영상은 여운을 남긴 채 끝난다.

40초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특히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슬픔에 휩싸인 배진영이 오열하는 장면으로 채워진 바 있어 전체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배가되고 있다.

이번 앨범은 스무 살 배진영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싱글 앨범인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의 성장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역시 배진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의미가 남다르다. 매력적인 음색에 짙은 감성을 더한 보컬은 물론 첫 연기 도전까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배진영의 색다른 모습이 공개될 전망이다.

한편 배진영의 1st 솔로 싱글 앨범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음원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더불어 배진영은 첫 싱글 앨범과 함께 오는 27일과 28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첫 번째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인 서울 ‘IM YOUNG’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