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이완기 기자]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는 6월 3일(월) 14시 송파여성문화회관 지하1층 소강당에서 취업희망여성을 위한 맞춤형 취업특강을 개최한다.

송파일자리통합지원센터가 주최하고,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맞춤형 취업특강은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1부는 ㈜커리어비전 최진희대표이사의 전문가 취업특강이 진행되고, 2부는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 면접컨설팅, 직업선호도검사, 직업상담 등 1:1 취업컨설팅이 진행된다.

전문가 취업특강에서는 ‘여성! 나의 Job과 함께하는 새로운 시작’이라는 주제로 △여성과 직업에 대한 새로운 시각 △자존감 up! 행운을 부르는 언어 습관 △내게 맞는 취업정보 찾는 법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작성법 △취업 꿀팁! 재취업 면접 대처 방법 등 재취업 실전전략으로 진행된다.

2부에서 진행되는 1:1 취업컨설팅에서는 전문 컨설팅업체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된 구직희망자를 대상으로 이력서/자기소개서/면접 컨설팅 등을 진행하므로 사전에 필히 접수를 해야 하며, 행사 당일 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이번 취업특강은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사전 방문, 전화, 온라인 등 접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