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맥파, 전자파 동시 차단으로 건강한 생활공간 제공하는 신기술 돋보여!

현대인의 건강은 대기오염과 환경변화, 발암물질 유발 식품 등 다양한 외부 요인들에 노출되어 불안함을 야기하고 있다. 100세 시대를 맞이하고 있는 고령화 시대에 건강은 무엇보다 중요한 행복의 척도로 꼽힌다. 안전하고, 건강한 행복을 꿈꾸는 삶은 일상생활을 넘어 건축 자재 시장에도 확산되고 있다.

친환경 건축물을 요구하는 소비자의 요구와 기업들의 발 빠른 대응이 하루가 다르게 친환경 건축 소재들의 신제품을 출시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환경 침해 제품들은 공중파 TV에서도 수없이 많이 다루었음에도 많은 기업들이 소비자의 편익을 외면하고 있다.

특히 버드나무를 두 손으로 잡고 수맥을 찾아내는 선인들의 지혜가 현재까지 전해내려 오는데도 관련 상품은 그리 많지가 않다. 게다가 건축물을 지을 때 수맥이 흐르느냐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이를 막을 방법을 찾는 데에는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한 가운데 이를 해결해온 강소기업이 있어 요즘 화제다. 보이지 않는 지하의 유해한 수맥파와 각종 전자파는 현대인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이를 막는 건축자재들을 개발, 시판하고 있는 월드칸(대표 정하진)한국파동과학연구소는 수맥파, 전자파를 동시에 차단하는 건축자재를 연구 개발해 현대인의 삶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기업이다.

수맥파의 유해성은 많은 연구를 통해 밝혀진 것처럼 사람의 건강은 물론 동식물과 건축물에도 큰 피해를 입힌다. 강한 전기적 성질을 지닌 수맥파는 지구핵에서 발생해 지상 고층까지 수직 상승하는 성질을 띠고 있다.

네덜란드 지질학자 Dr,Tromp는 유네스코 보고서에 수맥파에 노출되면 혈압과 맥박도 상승한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수맥파는 면역체계를 무너뜨리고 피로감을 가중시켜 일상생활 능력을 저하시킨다. 수맥파가 우리 몸에 침투하면 뇌파가 교란되어 집중력이 떨어지고 수험생의 경우 학업 성적 부진 등이 나타나기 쉽다. 또한, 스위스 제니박사는 수맥대 위 동물의 번식 능력이 50% 감소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전자기기의 원인불명, 전산장비의 잦은 에러 현상도 수맥파와 연관이 있는 경우가 많다.

월드칸 한국파동과학연구소의 주력상품인 ‘골드바’는 수맥파, 전자파 동시 차단재이다. 타 업체와의 차별화 전략으로 입주민의 건강을 보호하고, 건축물의 수직 균열을 예방해 건축물의 내구성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이 소재를 사용한 건설업체의 분양 효과도 증진시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두산 위브, 롯데, 금호, KCC 건설 등 수많은 대규모 건설사의 재건축, 재개발 아파트, 전원주택, 원룸, 주거형 오피스텔, 상업용 건물의 신축, 병의원, 교회, 성당, 사찰, 경찰관서, 소방서, 우체국, 은행, 여성병원, 첨단 IT 생산공장 리모델링 등 다양한 건축물에 이 제품을 시공했다. 이렇게 많은 현장의 시공 설치 이력이 말해주듯 기술경험 등은 높은 신뢰성을 자랑하고 있다.

월드칸 한국파동과학연구소 제품의 장점은 지하유해수맥과 전자파를 동시에 차단 흡수하고 동화, 중화작용으로 유해한 파장 파동을 확실히 차단한다는 점이다. 이 외에도 항균99.9% 기능을 발휘하고, 콘크리트와 친화력이 높아 시공성이 우수하다.

월드칸 한국파동과학연구소 '골드바'는 우수한 품질과 기술 확보를 통해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며, 2017년 친환경 웰빙 건축자재 부문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수상, 지난해에는 세계 신지식인 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국민 건강을 선도하는 기업 월드칸은 시대를 앞서가는 획기적인 기술 경쟁력으로 친환경 건축소재시장의 연구개발과 소비자가 안심하고 생활하며 힐링할 수 있는 든든한 동반자로 최상의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