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브랜드 우드올렌스에서 침실가구를 리뉴얼 하면서 최대 30%의 할인 기획전을 선보였다. 원목침대와 원목옷장, 원목이불장, 원목수납장, 원목협탁 등 친환경 원목가구를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AA등급 고무나무 원목으로 만든 "폴카시리즈"와 AA등급 물푸레나무 원목으로 만든 "휘게시리즈"가 리뉴얼 되며, 기존 상품 기획전을 열었다.

6월부터 진행되어 경기도 김포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본점인 김포점과 수원동탄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수원동탄점, 하남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송파하남점 총 세 곳의 지점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기획전을 만날 수 있다. 현재 뜨거운 반응이 있어 "폴카 원목침대"는 품절 상태이 되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재고가 빨리 소진되고 있어 찾는 가구가 있다면 빠른 결정을 해야 한다고 전했다.

우드올렌스 김포점은 본점으로 1층, 2층의 단독 건물로 기획전 외 가죽소파, 패브릭소파, 카우치쇼파, 3인용쇼파, 4인용쇼파, 벙커침대, 어린이침대, 키즈침대, 키즈가구, 원목침대, 원목테이블, 원목식탁, 원목서랍장, 높은거실장, 원목거실장, 원목수납장, 원목책장, 원목책상, 우드슬랩 등 다양한 원목가구가 진열되어 있다고 밝혔다.

40년 동안 가구를 만든 가구 장인과 디자이너인 두 자녀가 함께 만드는 친환경원목가구로, '우리 가족이 사용할 가구'라는 철학을 담아 건강한 가구를 제작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우드올렌스는 40년 가구 장인의 노하우로 품질 좋은 원목을 100% 사용하여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는 가구를 제작하고 있어서 비염이 있거나 아토피가 있는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키즈가구로 많이 찾는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김포에서 가구공장과 매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사이즈 변경은 물론 무상보증 3년과 A/S 15년을 보장하며 한 번 우드올렌스와 함께한 고객님께 끝까지 우리가 제작한 가구를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획전 관련 내용에 관해서는 우드올렌스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