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임실 고봉석 기자] 임실군청 SNS가 여름날의 축제인 아쿠아페스티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군은 지난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2019 임실치즈테마파크 아쿠아페스티벌’물놀이장을 개장, 운영 중이다.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열리고 있는 아쿠아페스티벌은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임실군청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입소문이 확산되면서 많은 인파들이 몰리고 있다. 

개장 초반 집중호우 등 궂은 날씨에도 불구, 3천여명의 방문객이 물놀이장을 방문한 가운데 당초 예산 수용인원(300명)을 훨씬 뛰어넘어 일일 평균 400~500여명이 찾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군은 현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가자~ 빠지자 아쿠아 페스티벌 현장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돌쇠를 이겨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임실군청 대표 홍보모델인 ‘돌쇠(최기만․의료지원과)’가 축제 현장을 찾아가 가위바위보를 통해 이긴 방문객에 한 해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선사하고 있다.
 
모두 1천개에 달하는 아이스크림을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나눠주는 이벤트로 이미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가운데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돌쇠 이벤트’는 축제기간 동안 돌발적으로 물놀이장에 돌쇠가 아이스크림을 들고 ‘출몰’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SNS 이벤트는 아쿠아 페스티벌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고, 페이스북 등 이용자를 통한 축제홍보는 물론 직접 축제장을 방문, 유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임실치즈테마파크 아쿠아페스티벌은 전라북도가 역점추진하는 1시군 1대표관광지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행사로, 주요시설로는 메인풀과 슬라이드, 수상 축구풀, 유아슬라이드풀 등으로 마련됐다.

심 민 군수는 “임실군청 SNS가 임실군의 좋은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리고, 임실N치즈축제 등 임실군 대표축제의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톡톡해 해내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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