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학생 대상 키즈스피치, 영어동화 읽기 등 3개 강좌
- 27일 10시부터 마감까지 홈페이지 접수

[일요서울ㅣ함안 이도균 기자] 경남 함안군립 칠원도서관은 오는 27일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019년 하반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칠원도서관 전경     © 함안군 제공
칠원도서관 전경 © 함안군 제공

이번 강좌에는 9월 1일부터 11월 16일까지 ‘키즈스피치 교실’, ‘생각하는 힘, 독서 하브루타’, ‘영어동화 읽기 교실’ 등 3개 프로그램에 각각 20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아이들의 발표력과 자신감을 키워주는 ‘키즈스피치 교실’은 초등학생 3~6학년을 대상으로 매주 일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독서를 활용한 토론, 대화, 질문을 통해 생각의 깊이를 더해주는 ‘생각하는 힘, 독서 하브루타’ 수업은 초등학생 3~6학년을 대상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진행되며 수강료는 교육자료비 1만 원만 부담하면 된다.

기초적인 영어를 익히고 배울 수 있는 ‘영어동화 읽기 교실’은 초등학생 1~3학년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접수기간은 27일 10시부터 마감까지이며 과정별 수강생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수강신청은 칠원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도서관 미회원일 경우 신분증을 지참해 도서관을 방문, 회원가입을 먼저 해야한다.

교육일시와 모집인원, 유의사항 등 수강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칠원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