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브랜드 웨딩박람회가 오는 10월 5일, 6일 양일간 천안 삼성디지털프라자 쌍용점에서 개최된다. 이번 웨딩 박람회는 천안에서 가장 큰 규모의 웨딩 박람회로 20여개 웨딩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천안 웨딩 브랜드 대형 웨딩박람회는 그간 예비 부부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파격적인 이벤트로 주목 받아왔으며, 현재 예비 부부들의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천안에서 열리는 천안 브랜드 웨딩박람회’ 는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한자리에서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미 검증된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강남과 천안의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허니문, 예물, 한복, 주방, 웨딩홀 등 최고의 웨딩군단들이 예비부부들을 맞을 준비를 끝냈다. 

웨딩박람회를 주회하는 웨딩바이진 이미진 대표는 “천안 브랜드 웨딩박람회에서 천안최초 제주도웨딩촬영 99만원 특가판매와 강남에서 웨딩촬영 시 교통비를 지원한다.” 고 안내하였다.

이번 천안 결혼박람회에는 강남웨딩 컨설팅, 웨딩바이진 웨딩컨설팅, 삼성디지탈프라자 쌍용점, DB생명, 모닝글로리, 투어 스테이 허니문, 더퀸한복, 프리뮤스주얼리, 디바인핸즈 예복, 지금 이순간, S스튜디오, 메이 웨딩스튜디오, 정성 웨딩스튜디오, 온뜰에피움, 라망스튜디오, 오브제 웨딩드레스, 박미애메이크업, 라프로메제, 디케, 도화브라이드, 정성스튜디오, 천안컨벤션, 화수목웨딩홀 등 국내 최고 인기 웨딩업체들이 참가한다.

또한, 제주도 웨딩촬영을 원하는 천안, 아산, 예산 등 충청도 예비신랑, 신부들을 위한 파격적인 가격에 제주도 웨딩스냅 촬영을 만나 볼 수 있다.

천안 브랜드 웨딩박람회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세스코 주방세제’ , ‘모닝글로리 웨딩박스’ 를 증정하며 그 외 웨딩홀 식대 대관료 파격할인, 추첨을 통해 블랙다이아몬트 1캐럿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