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28일 조선대 대호전기홀에서

▲'3rd KIT MIND STICK SHOWCASE’ 포스터(사진제공=(주)엠제이위즈)
▲'3rd KIT MIND STICK SHOWCASE’ 포스터(사진제공=(주)엠제이위즈)

[일요서울ㅣ광주 안애영 기자] ㈜엠제이위즈가 광주에서 ‘3rd KIT <MIND STICK> SHOWCASE’를 개최한다.

쇼케이스는 오는 27~28일 양일간 광주 동구 조선대학교 대호전기홀에서 열리며, 27일은 오후 7시 30분, 28일은 오후 4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엠제이위즈와 언더그라운드가 주최·주관하고 BOUNDARY FLEX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유형·무형이 공존하는 세 번째 융합키트 ‘MIND STICK’(마인드스틱)을 선보이는 자리다. 마인드스틱 유형과 무형키트 구성을 소개하고 인스트럭터 서플라이도 진행할 예정이다.

㈜엠제이위즈 관계자는 “올해 많은 청년 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 연말연시를 맞아 한 해를 정리하며 내년 시작을 주제로 만든 새로운 융합키트 출시 전 쇼케이스”라며 “높은 퀄리티를 통해 올 하반기 키트 출시의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엠제이위즈는 광주 청년들의 문화의식 수준 향상, 다양한 청년문화 조성을 가치 목표로 시작한 사회적 경제기업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