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KT&G(사장 백복인)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마케팅 실전 사례를 경험하고 전문가들로부터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상상마케팅스쿨 13기’ 참가자를 내년 1월 13일까지 모집한다.
 
‘상상마케팅스쿨’은 KT&G가 역량 있는 미래 마케터를 육성하기 위해 2010년부터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12회에 걸쳐 1만 4000명이 넘는 수료생을 배출했다.
 
운영 10년째를 맞는 올해는 현업의 전문가들이 여러 기업들의 사회적 공유가치 창출(CSV: Creating Shared Value) 사례들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전국 대학생들에게 고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과 부산, 광주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프로그램을 각각 운영한다.
 
각 지역별 예선에서 지역사회 현안에 대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안한 참가자들 가운데 20팀이 선정돼 결선인 ‘아이디어 페어’에 진출하게 된다. 3월 14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결선에서 최종 평가를 거쳐 선정된 4개팀에게 대상 및 최우수상, 우수상, 특별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대학생(휴학생 포함)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가 가능하다.
 
KT&G 관계자는 “상상마케팅스쿨은 국내 대학생이 뽑은 최고의 대외활동에 4년동안 선정될 정도로 높은 인기와 관심을 끌어온 교육 프로그램이다”라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이 실질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고,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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