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티즈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글로벌 월드와이드 아이돌 면모를 제대로 입증했다.

에이티즈는 지난 8, 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0년 월드투어 ‘ATEEZ World Tour The Fellowship: Map The Treasure’를 진행했다.

이날 ‘WIN’(윈)과 ‘지평선’, ‘해적왕’으로 오프닝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 에이티즈는 “서울 공연에 와주신 여러분 환영한다. 보물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트레져 시리즈)는 이제 마지막이다.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들려드릴 지 모르겠지만, 기대 많이 해달라”고 팬들을 향한 반가운 인사부터 건넸다.

눈을 뗄 수 없는 에이티즈의 무대 장악력도 단연 돋보였다. 완벽한 퍼포먼스의 정석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에이티즈는 ‘ILLUSION’과 ‘WAVE’로 통통 튀는 반전 매력은 물론, ‘AURORA’, ‘UTOPIA’ 등으로 감성적인 분위기까지 자랑했다.

관객들을 열광 속에 빠트린 에이티즈는 ‘Say My Name’, ‘HALA HALA’,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 ‘WONDERLAND’까지 쉴 틈 없는 칼군무를 선보였고, 군더더기 없는 라이브 실력으로 차세대 K팝을 이끌 명불허전 대세돌의 위상도 뽐냈다.

이외에도 에이티즈는 그동안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수록곡 무대를 비롯해 테마별로 달라지는 VCR 영상, 가까이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까지 놓치지 않으며 특급 팬 서비스를 펼쳐나갔다.

쏟아지는 앙코르 요청에 힘입어 무대 위에 다시 오른 에이티즈는 “항상 저희는 에이티니(ATINY) 곁에 있겠다. 저희만의 노래로 채워 공연을 한다는 게 너무 황홀하고 행복한 시간이다. 다시 서울에서 공연하는 그 날까지 오늘이 뜻 깊은 하루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하며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한편 서울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에이티즈는 오는 3월 유럽 7개 도시와 4월 일본 2개 도시, 미국 5개 도시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