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기의 전투로 한계를 뛰어넘다”…강력한 보상 및 대폭 확장된 캐릭터 조합

카카오게임즈의 인기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신규 리그 ‘환영’을 시작한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의 인기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신규 리그 ‘환영’을 시작한다. [카카오게임즈]

[일요서울 | 이창환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인기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오는 3월 14일, 3개월 간 새롭게 펼쳐지는 신규 리그 ‘환영’을 시작한다.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이용자들은 ‘패스 오브 엑자일: 환영’ 리그에서 광기와 공포에 가득 찬 전투 한복판에서 살아남아 강력한 보상을 획득하고, 새롭게 추가된 성장 시스템을 통해 기존 캐릭터의 한계를 뛰어넘게 된다. 또 ‘악몽으로 뒤집힌 세계’와 베일에 싸인 흑막에 대한 흥미 진진한 이야기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신규 리그 ‘환영'은 280종에 달하는 새로운 스킬을 선택할 수 있는 ‘스킬 주얼 시스템’과  강력한 신규 스킬 그리고 고유 아이템으로 성장과 조합의 재미를 확장했다는 것이 카카오게임즈의 설명이다. 

특히 주요 무대가 되는 뒤집힌 세계 ‘환영’ 에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능력으로 무장한 필드 몬스터와 대형 보스들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치열한 전투의 매력으로 인도한다.

카카오게임즈는 ‘환영’ 리그에 관한 각종 정보를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 신규 스킬과 고유 아이템 등 세부 정보를 소개하는 ‘GM헤이카카오’ 뉴스부터, 초보부터 고수까지 모두에게 유용한 게임 가이드 등으로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